Bitmain Antminer Z9 mini 를 구매하다. (저도 드디어, 채굴을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오늘 오전에 잠이 확깨는 포스팅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치(@virus707)님의 Bitmain Equihash ASIC Z9 출시입니다.

항상 채굴을 해보고싶은 바램이, 마음 한켠에 있었는데.. ZEC을 채굴할수 있는 ASIC 출시 포스팅을 보고, 망설임 없이 구매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z9.JPG

Hashing algorithm: Equihash
Power consumption: 300W
Hashrate: 10k Sol/s ± 5%

채굴은 잘 모르지만, Antminer Z9 mini의 Hashrate 10k Sol은 1080ti 15대의 해쉬라고 하니.. 채굴기가 대단해보이네요.

order.JPG

주문을 마쳤습니다. 듣던대로, Bitmain의 지불은 BTC, BCH, LTC로 합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배송은 6월 20~30일이라고 하니, 거의 두달정도 걸리는 셈이네요. 아마 ASIC 장비가 풀리면 채산성이 좀 떨어지겠지만, 현재기준으로 약 3~4개월이면 투자비용은 뽑을것 같습니다. (고장만 안난다면..)

ZEC가 첫 채굴되는 그날을 생각하면, 벌써부터,두근대네요.
어서 배송이 완료되어, 개봉기를 포스팅하는 그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하자마자, ZEC에서 포크를 논의한다는 얘기가.. OTL

Sort:  

1차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찡스님!
Z9로 roi뽑아먹게요!

캬~ 빨리 채굴기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ㅎㅎ 채굴에 뛰어드신 건가요? 배송 받으려면 한참을 기다려야 하네요!
성공채굴 하세요~

그냥 1개만 용돈벌이 삼아 돌려보려고요. ㅎㅎ

어허허 채굴기로군요
채굴관련은 아는게 없어서 얼마나좋은 채굴기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성공 채굴 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1대가 1080ti 15대 분량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

채굴세계로 입문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비트메인의 결제수단까지 btc라니 우지한의 큰그림... 저는 아직 시도해보지는 못했지만 과연 투자비용을 뽑을 수 있을지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못했는데, 결국은 코인수가 중요한 우리들이니까요...! 6월에 후기 부탁드립니다 :)

네 6월에 후기 올려드릴게요 ㅎㅎ

전기세 포함 3-4개월이면 본전 뽑나요? ㅎㅎ

지금은 그런데, 채굴기 나오면 채산성이 떨어질것 같습니다. ㅎㅎ 6개월이면 뽑지 않을까요?

징스님 채굴 성공하세요!!!

저도 구매했습니다 ㅎ
같이 채굴계의 찡따거, 심따거가 되는걸 목표로 ㅋㅋ

저희는 따거가 되려면 멀었습니다. ㅜㅜ

저도 채굴해보고싶은데요
잘몰르는 분야라서...
홧팅입니다
성투하세요

네 저도 처음.. ㅎㅎ

띠용띠용~
이제는 채굴러 찡스님이시군요! +_+
축하드립니다~ ㅋ

감사합니다. ^^

대박사건!!

듣기만 했던 채굴기군요...

코인의 고래가 되어주세요. ^^

고래까진.. 힘들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