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ain Equihash ASIC Z9 출시.....

in #kr6 years ago

이런 메일이 와있네요!

비트매인에 가보니

와!!!

이건 미친 해시와 미친 파워전력이네요!!

Equihash의 대표는 z캐시입니다.

그래서 과연 얼마나 채산성을 망가뜨릴지(?) 찾아봤습니다

얼추 460메가!

한대에 10K, 만대면 100메가..--->채산성 20%감소

물론 equihash는 채굴코인이 워낙 많습니다.

그래서 큰 감소가 일어날것같지 않지만 펌핑도 회의적이겠네요...

현재 기준 하루에 40불정도......

20-30%가 준다고 한다면 30불정도로 줄겠지만

전기료가 다른 채굴기의 1/4 수준이라서 매력적입니다

한달에 다른게 6-7만원의 전기료가 든다면 이녀석은 2-3만원수준에서 해결될듯.....

매력적입니다!!!!!땡기네!!!!ㅠ

Sort:  

ㅎㅎ 저는 채굴은 안하지만
이런 글보면은 참 채굴 하고싶다는 마음이 들기도합니다..
아직은 채굴에 채 자도 잘 모르는 뉴비지만요 ㅎㅎㅎ
그래도 전기료 대비하면 정말 가성비 아니 물건이군요!!^^
업봇하고갈게요 ㅎㅎ

Join The First FREE And Friendly Voting Service! Join Now! steem.link/inc

와... 진짜 하나 정도 사보고 싶어요

이런식으로 POW단점을 해결해나가네요 흥미진진

오치님한테 채굴 말만 들었지
그런데 집에서 하세요?

오치님.포스팅 보면.채굴을 한번 해보고 싶어요
통계나오는것도 흥미.있고 🤔
폭풍검색을.해봐야 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채굴 ... 해보고싶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좋은 정보네요. ^^

채굴도 하시는 군요..채굴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좋은팁감사합니다.
오늘 해봐야겠네요.

아..좋은팁감사합니다.
오늘 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