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여행 3일차.. 하얏트리젠시 다낭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zzings입니다.

저는 지금 다낭에 있습니다. 4박5일의 일정인데, 벌써 3일째네요. 오랫만의 여행이라 그런지 시간이 더욱 빨리 가는것 같습니다.

귀국해서 유튜브용 영상편집등을 할 생각하니.. 앞이 깜깜하네요.

호치민이나 하노이를 가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다낭에서 느끼는 베트남은 친절하고 한국인에게 매우 우호적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낭여행 필수코스인 호이안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제 숙소는 하얏트 다낭인데.. 아기와 함께 오긴 너무 좋은것같습니다. 수영장도 어마무시 크고요. ㅎㅎ

너무 즐겁네요. 하하하

Sort:  

사진만봐도 힐링되는 느낌이네요!!
3일차... 시간 금방이죠!! 후회말고 열심히 즐기다 오세요^^

저도 지난 다낭여행때 여기 묵었었는데^^
룸서비스 엄청 시켜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와우.. 너무너무 부럽군요 ㅠㅠ
쉬고싶다 쉬고싶다 쉬고싶다..
한달정도.. 쉬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