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in #kr7 years ago (edited)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hodolbak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hodolbak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day

20180214_095142.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nostalgiaholic to join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두구두구두구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nostalgiaholic 님 입니다!

Sort:  

헉, 털썩 ㅠ 사진 올리는거야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제가 스팀잇한지 오늘로 딱 삼일째라 아는분이 적은대 ㅜ ㅜ 그래도 석봉어머님의 뜻을 져버릴수가 없네요 ㅠ 그런데 제목과 내용은 그냥 복사해서 올리면 되는건가요?

저도 스팀한지 한달안됐네욬ㅋㅋ하하 걍 전체복사하심됩니다 (씽긋)

걱정말아요 그대
절대 강제가 ㄴㄴ입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ㄴㄴ하심됩니다

아니어요, 방금 기분좋게 사진 올렸어요 ㅇㅅㅇ

제가 보팅이 좀 더 쌨다면 더 큰힘이 되었을텐데 말입니다 참가해주셔서 (두손꼭잡고) 진심감사드려요

아이고, 별말씀을

오늘도 두번째 사진기대하겠습니닷ㅋㅋ

새벽에 이미 올렷답니다 ㅇㅅㅇ

와 이런 멋진 사진을 숨겨놓으시고 앓는 소리를 하신거군요^^
멋집니다.
제가 지목을 했으니 일단 보팅 꾸욱!!!! ㅎㅎㅎ

😂😂😂아핳핳핳 여행안간지 백년됐는데
제 폰에 여행사진이 있어 당황하며 올렸네요
저도 의문입니다만ㅋㅋㅋ

zzing님도 시작하셨군요~^^
저도 오늘 지명받아서 시작했는데,
다른 분 지목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ㅠㅠ
암튼 화이팅입니다~!ㅋ

서로 보팅하며 힘내자구요
ㅜㅜ 사진만 올리는데 댓글과 보팅조차 없으면 더 안습....

저는 챌린지중 중도 포기했었거든요ㅠ제몫까지 화이팅이예요.이게은근 쉬운게아니더라구요ㅠ

그다음 사진까지 준비는 해놨는데
ㅋㅋㅋ저는 사진보다는 지목할 분을 ...찾는게 더 어렵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30.20
ETH 2393.0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