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in #kr6 years ago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sunny6910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unny6910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180309_174907.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alice109 to join

이제 제가 다음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두구두구두구
제가 지목할 사람은 @alice109 님 입니다!!

Sort:  

저는 챌리지 하다 중도 포기했는데ㅠ 제몫까지 아자아자 화이팅이예요.커피를 흑백으로 보니 더 포근해보여요

인쿠님 오늘도 예쁜그림 그리셨나여? 냉큼보러가야겠네용

커피는 언제 어디서 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맛보다 커피로 인해 연상되는 많은 것들 때문에
커피를 마시는 시간만큼은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것 같아요.

커피한장 사진만 보고 이런 댓글을 다시다니 ㅎㅎ 어휘력이 상당하십니다ㅎㅎ 커피는 사실 우리집 커피쟁이가 굉장히 좋아해서 가득 사놨습니다~^^

호오 챌린지 또 하시는군요 뭔가 여유가 느껴집니다

지목을 당했으면 응당해야죠 7일은 ㅋㅋ너무 길고 한번 하기로...ㅋㅋㅋ이웃지목도 골치아픔용

어머낫!! 저를 지목하셨군요 당장 숙제가 생겼네요ㅎㅎㅎ

앨리스님ㅋㅋ사진만 개제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이웃지목은 선택사항인듯 해요
부담갖지 마시길

네~이웃지목땜에 부담있었는데 덕분에 맘 편히 참여할게요~^^

ㅎㅎ넵 기대할께용

커피 사진이네요!! 저는 어제인가 그제 졸업했습니다 ㅋㅋㅋ

끝까지 달려봐요 ㅎㅎ

ㅋㅋㅋ 여기서 끝내려구요 하하하^^;;;;;

찡님 인사 왔어요^^

감사해요~^^ ㅎㅎ불우한 이웃 많이 도와주십사.... ㅋㅋㅋ

1일 1포스팅에 지친 그대여. ㅋㅋ 가끔은 쉬어가야죠. ㅎㅎㅎ 나한테 포스팅안한다고 면박(?) 주더니. ㅎㅎㅎㅎ

ㅋㅋㅋㅋㄱ그 짱돌 제가 저한테 던졌나봐여ㅋㅋ

그래도 꾸준히 포스팅하시는게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육아에 직장에 지치실텐데도 정말 대단하세요. 제가 배워야죠. 항상 화이팅입니다.

오우ㅋㅋㅋ카오보이님 감사드립니다♡

어 zzing 님 이거 하지 않았나? ㅎ

숟가락장인 호돌박엉닝♡
ㄱ나네요ㅎㅎ 지목받아서 하루포스팅 했네요ㅠ

하루 참여 감사요^^~
이 커피는 전에 지인 덕에 많이 마셨는데...
좋은 추억을 불러내주셨네욤ㅎ

호호호 이 챌린지 다시해도 기분좋아요
앞으로 지목받으면 원데이로 짧게라도 하려구용
지목 감사하고 커피는 남편꺼♡

찡님 BW챌린지 하시는 군요. 사진 깔끔하네요...

어쩌다보니ㅋㅋ지목됐써욥🙆‍♀️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