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3회 찡그리기 대회를 참가한 소감

in #kr6 years ago

솔직히 수상한 kiwifi 님께
죄송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하고 그림그리고 젤 열심히 해서 상을 탄 건데요.
잘 해도 소용 없다는 말이나 듣게 만들었네요.

오히려 참가해서 자리를 빛내준 친구들한테
고맙게 생각해야 정상이 아닐까요.
솔직히 좀 당황스럽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들 열성적으로 참여하는 건 아니잖아요. ㅎㅎㅎ

따끔하네요 글이ㅎㅎㅎ찌릅니다ㅋㅋㅋㅋ
주변사람 못챙기는건 여기서도 똑같나봐여ㅜ
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이웃들 고마운줄도 모르고말이죠

Sort:  

맞아요. 대회 좋았습니다. ㅎㅎㅎ 빛내주신 모든 분들 다 멋졌어요. ㅎㅎㅎ 꼭 그림 뿐만 아니라 댓글도 주렁주렁 달렸는데요. 정말 그런 대회는 잘 없음. ㅎㅎㅎ. 근데 알아낸 자체가 굉장히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zzing 짱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