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엇....내가 단톡을 아직 못 읽었어 ㅋㅋㅋ

ㅜ.ㅜ오늘아침 첫카톡에
너글읽구 그 비슷한사례로보이는분들
언급했으니까 봐줘

봤는데..나에게 뭐 물어본게 없는데...?? 이런이런 아이디가 있다라고만 적혀있고...질문은 없어~
이 계정들에 대한 나의 생각을 묻는거라면
나는 문제없다! 라고 보는거지 ^.^ 저들끼리 알아서 할 문제라고 보는거야~

그랬구나...시타는 저런걸원했그나

원한다라기보다는 어쩔수없다는거야.
어뷰징을 규정할 수 없기 때문에 서로 피곤한 싸움만 계속 되기때문이지. 저걸 문제삼으면 그들은 또 다른 사람들을 문제삼게 돼.
지인에게 보팅하는 사람들을 모두 다 문제가 되는거지. 내가 네게 보팅하고 네가 내게 보팅하는 것까지도...
규정을 만들수 있다면 그렇게 만들겠지만 찡자도 맨위에 써놓은 질문들에 대해 규정할 수 있는지 생각해봐. 아마 할 수 없을꺼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61.11
ETH 2670.2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