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잔혹한 심사평 주의] 그림 그리고 1스팀 받아가는 작은 그림이벤트를 개최합니다.

in #kr6 years ago

ㅋㅋㅋ얼굴은 요괴인데
저걸 나라곸ㅋㅋㅋ
ㅋㅋㅋㅋㄱ근데 동작은 피겨스케이팅 같네여
ㅋㅋㅋㅋ 손발을 물에 담그면 싹이 자라날것 같은 이미지군요ㅋㅋ이거 바지입은거져?^^;;;;)

Sort:  

변태찡의 춤인가요?!ㅎㅎ

변탴ㅋㅋㅋㅋ엌ㅋㅋ강한돌직구다

저거 사실 가면이에요. 그 뒤엔 정상얼굴이...
하의는 살색 레깅스요.ㅎㅎ

살색 레깅스 급조한 거죠?!
가면도 사실 아니었죠??
ㅎㅎㅎ

도담랄라님한테
뭐ㅋㅋ잘못하셨나여ㅋㅋㅋㅋ

제 작품보다 넘 멋져서 괜히 심통나네요?!
ㅎㅎㅎ

ㅋㅋ아닠ㅋ오늘 밤새셨어요?ㅠ.ㅠ)

네 저 밤샜어요ㅠㅠ

키위님이랑 찡님 그림솜씨 진심 부럽답니다

랄라님 그림도 괜찮았는데ㅠ.ㅠ
키위님의 더럽 시리즈가 좀 강렬하긴하죠

살색 레깅슼ㅋㅋ빵터져썽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33.68
ETH 2481.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