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끝말잇기 아몰랑일기 105

in #kr6 years ago

핫핑크는ㅋㅋ하얀피부 여인들에게 잘 어울리는데 제이미님 피부가 하얀편이신듯ㅋㅋㅋ

그리고 제이미40대설은ㅋㅋㅋㅋ 저도 댓글어디선가에 본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웃으면 안되는데 웃는건 아닌지ㅋㅋㅋ 댓글 선비질까지 감행하기엔 피곤도 한 몫 했을거 같네요.

오늘 일기 마무리는 뜬금 찡여사의 정체성에 의문을 던지는 요상한 글이라서 사실 지울까 말까 고민했네요. 왜 이런 글을 적은거야ㅡ 하면서ㅋㅋㅋ 일단 댓글들을 더 관찰한 후에 놔둘지 말지 결정할듯

Sort:  

톤이라는 게 꼭 피부색이랑 상관없이 살려주는 색이 있긴 해요. 물론 전 흰 피부지만

예전에 쿨톤병이란 말이 유행일 땐 잘 말을 안 했지만 쨍한거랑 원색 옷이 제일 나아요.ㅋ 그래도 일 관계로 만날 땐 어울리는거보다 얌전해 보이는 게 중요하니까 괜히 코럴 같은거 씀!

상관없이 살려주는 색이 존재하긴 하는군요
ㅋㅋ검정, 화이트 ?ㅋㅋㅋㅋ

아 누구나에게가 아니라 각자 피부색과 무관하게 살려주는 색이라는걸 말을 잘못했네요. 까만데 핫핑크 어울리는 분도 있고...블랙 화이트는 색 자체는 무난한데 생각보다 잘 받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어이구 순간 코털로 봤네요ㄷㄷㄷ

코럴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