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월 포스팅 공모전] 돈 좋아하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

in #kr6 years ago

돈에 관한 이벤트 응모글이였군요 :)
순간 뭐지?하면서 이벤트주최자인 플로리다스네일 님 블로그에가서 이벤트글 찾아봤어요
그런데 저는 제태크는 일자 무식이니 응모할수가 없겠군요 흙흙
아무튼!
이야기 잘 읽었네요~ 히히 교련선생님이라는 분이 그 옛날 담임선생님? 같은분이 맞겠죠?
어린 아이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신것을 본인은 알까요? 그 아이가 커서도 힘들었던것을 보니 역시 어른들은 올바르게 아이를 인도해야 한다는것이 맞는말 임을 알수 있네요.

돈 버는것도 중요하지만 돈 굴리기가 더 중요한 시기가 요즘인데 저도 스팀잇 알고나서 코인이라는거 제 지갑에 처음 들어오고 신기했어요 우와

아이들에게 가르쳐주고 싶은 경제관념으로 돈 좋아하는것을 부끄러워 하지 말라.
저는 돈 좋아한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다니게 된 시기는 사실 얼마되지 않았네요.
사람들 앞에서 너무 속물임을 들킨다는게 부끄럽기도 했구요.
생각해보니 그저 내 의견을 말하는것 뿐인데 왜 숨기고 남을 의식했는지 모르겠네요. 뭔가. 그 돈좋아한다는 말은 은연중에 모두들 알고있지만 숨기는 그런 말인것 같아요. 다들 같은 마음이지만 털어놓지 못하는 말이라니. 혹시 이것도 유교문화때문?(읭?)
요즘 코인 하락시기인데 부디 잘버티시고 무조건 상승코인인 스팀코인ㅋ 잘 가지고 존버합시당
글 잘읽구가요
제 댓글이 맘에 드셨길ㅜ.ㅜ오잉ㅋㅋㅋ바랍니당

Sort:  

정성이 가득한 포스팅같은 댓글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글을 워낙 잘쓰셔서 그냥 있었던 경험과 아이들에게 가르쳐주고 싶은 경제관념을 쓰신다면 충분히 입상하실거 같은데요!!!!
저는 그냥 끄적이는 글이라면 찡스님 글은 TOP같은 글인듯~^^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