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 강아지와,고양이 소개 합니다~

in #kr6 years ago

강쥐이름ㅋㅋㅋㅋㅋㅋ개대박
듣고빵터져쏘용ㅎㅎㅎ

Sort:  

이렇게 잠시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쥐 이름 개대박! 개대박 나라는 뜻 ㅎㅎ
저도 이름지을때 엄청 웃었어요 ㅎㅎ

고양이랑 강아지 같이 키우면 싸우지 않을까요?괜찮으신가요

잠시 잠깐 같이 키워봤는데 둘다 같은공간에
생활하니까 개냥이가 강쥐배변판에 자꾸
누어서 강쥐가 배설물...처리를 땅에다가
장난도 너무많이쳐서 안되겠다 해서 여태껏
분리해서 키우고 있어요 ㅋㅋ
싸우지는 않는데 괜히 다칠까봐 개냥발톱!
저도 몇번 다쳐서 팔에 피가 ㅎㅎ

저는 그래서 애견인들 존경합니다
예뻐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일일텐데
책임지고 키우는 모습 대단하시네용:)
오늘도 강쥐와 냥이랑 잘자시길 굳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