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강아지와,고양이 소개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06_205447.jpg
안녕하세요~@cham4204 입니다!
제가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고양이 ^^
강아지는 숫컷이구 이름은 개대박 입니다
이름이 참 웃기죠~?ㅎㅎ 1년전쯤 애완동물 샾에서
데리고 올때 순하고 이뻐서 데리고 왔는데 막상
집에서 키우니 엄청 까불고 그랬어요 ㅎㅎ
대박이라는 강아지 앞으로 대박 나라고 지었어요!
요즘도 장난치고 짖지도 않고 사람보면 좋아하는
자식같은 강아지 ㅎㅎ 고양이도 숫컷이에요
이름은 묘여비 ! 고양이는 고향집에서 야생으로
새끼일때 가져와서 키왔네요! 거의 1년
다되가네요 키운지 ㅎㅎ 어쩔때는 야생의본능!!
새끼때부터 키우니깐 사람보면 좋아하네요
평상시에는 에옹!~~~에옹! 많이 울어서 가끔
귀도 아프고 그래요 ㅎㅎ 집에 두마리 키우는것도
솔직히 힘들고 하는데 막상 장난치고 하는거보면
잠시 얼굴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건강하게 두마리가 앞으로 잘 컸으면 좋겠네요.!
가입인사후 첨으로 글 작성하네요!^^
맞팔하실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가끔 시간날때
댓글과 보팅하로 달려갈게용!^^

Sort:  

팔로했어요^^
전 15살 강아지와 살고 길냥이 밥주고 있어요^^
스팀오신거 반갑습니다

팔로 감사합니다!^^
애완동물 키우시나 보네요!^^ㅎㅎ
반갑습니다 팔로 하고 서로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개대박! ㅋㅋ 동물이야기가 있는곳은 제 손을 이끕니다.
귀여워요!!!
자주올려주세요^^

네네 반가워요!^^팔로하구 보팅하로 자주
들릴게용!^^

강쥐이름ㅋㅋㅋㅋㅋㅋ개대박
듣고빵터져쏘용ㅎㅎㅎ

이렇게 잠시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쥐 이름 개대박! 개대박 나라는 뜻 ㅎㅎ
저도 이름지을때 엄청 웃었어요 ㅎㅎ

고양이랑 강아지 같이 키우면 싸우지 않을까요?괜찮으신가요

잠시 잠깐 같이 키워봤는데 둘다 같은공간에
생활하니까 개냥이가 강쥐배변판에 자꾸
누어서 강쥐가 배설물...처리를 땅에다가
장난도 너무많이쳐서 안되겠다 해서 여태껏
분리해서 키우고 있어요 ㅋㅋ
싸우지는 않는데 괜히 다칠까봐 개냥발톱!
저도 몇번 다쳐서 팔에 피가 ㅎㅎ

저는 그래서 애견인들 존경합니다
예뻐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일일텐데
책임지고 키우는 모습 대단하시네용:)
오늘도 강쥐와 냥이랑 잘자시길 굳밤

스팀잇코리아 까페 보구 달려왔어요~ 가입축하드리고, 대리만족 하러 가끔 놀러올게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회원분 이셨네요!^^
이렇게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팅 감사합니다 맞팔,보팅하로
자주 들릴게용!^^

안녕하세요? ^^
가입인사 글에 댓글 주셔서 놀러왔어요~
강아지 이름 정말 대박이네요 ㅋ
스팀잇 고수가 되셔서 대~박 나세요! ㅎ

아~^^ㅎㅎ
우리같이 스팀잇 고수가 될때까지 노력해용!^^

우와!! 완전 고양이랑 강아지가 귀여워여!!! 저 고양이 엄청 좋아하거든여 ㅠㅠ 행복하시겠다!!!

음...귀엽긴한데 둘다!! 사고치는 녀석들이라^^
키우다보니 조금씩 정이 드네요!ㅎ

근데 냥이랑 강아지랑 서로 사이 어때여? 좋아여?

음...희안하게 사이는 좋은편이에요!^^
같이 키울때는 서로 장난을 너무 쳐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따로 분리해서 울타리에
키우고 있어요^^ 개냥이 발톱도 위험해서

아하 ㅋㅋㅋ 그렇군여 ㅋㅋㅋㅋ 귀요미들 같이 있으니 넘 행복하실 듯 ㅋㅋㅋ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 저도 키우고 싶은데... 여건이 안되서....ㅠ.ㅠ

앗!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여건이 충분하지
않지만 그래도 키우네요 ㅠ (살짝)후회 ㅋㅋ
나중에 여건 좋아지시면 키우셔도 되요!

견과묘가 잘지낸다니 참 보기 좋네요
응원(보~ 팅)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보팅하로!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