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로 읽어주는 변호사 제9차] 등가교환의 법칙

in #kr6 years ago

싸랑이 깽님께 다가오는군요 후훗♡

미래를 바꾸려는 모든 시도가 자기실현적인 예언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오싹합니다. 으으읔 그래도 전 타로 볼겁니다
암암

Sort:  

이게 신화에 자주 등장하는거죵
사실 전 자기 의지를 믿지 않지만 그래도 악소리내며 사는걸 중요하게 본다는 ㅋㅋㅋㅋ
다음 주 중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질문 메일 기다릴게욥

넹넹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십쇼^^

혹시 댓글주는 사람에 따라 말투가 바뀌시나봐여?
ㅎㅎ초딩상대하느라
넹넹말투 쓰는 변호사님을 보고있자니
가슴이 저며오네요

아뇨 사람이 아니라 제 상태에 따라서요 ㅋㅋ
지금 초글링처럼 누구랑 키배뜨고 있는 중이거든요
스팀잇 말고요 ㅋㅋㅋㅋ

키배요? 그게믈까...키보드베틀?읭?

넹 키보드배틀 ㅋㅋㅋㅋ

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이소

찡님 전 사랑은 계획에 없었는데ㅋㅋㅋ
네 암튼 다가오면 뭐 그 때 생각하는걸로ㅋㅋ
타로는 이 집이 잘해요ㅋㅋ

저도 신청해놔쏘요
근데 아직 추가질문 준다하고는 바쁘신지 영 아니오시네영 바쁘신 변호사님

통했!!!당ㅋㅋㅋ
변호사님 바쁘신듯ㅋㅋ
찡님 타로도 기대됨ㅎㅎ

통한건 아니구
저한테 깽님 타로점 보러와보라며ㅋㅋㅋ
후후후
영업했습니다ㅎㅎㅎㅎ(이 댓글을 보시려나)

변호사님 영업에도 소질이 있으신듯ㅋㅋㅋㅋ

오홍
아마 저도 공개폿팅해서리 또다른 누군가를?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