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로 읽어주는 변호사 제9차] 등가교환의 법칙

in #kr6 years ago

이게 신화에 자주 등장하는거죵
사실 전 자기 의지를 믿지 않지만 그래도 악소리내며 사는걸 중요하게 본다는 ㅋㅋㅋㅋ
다음 주 중 포스팅하겠습니다 ㅋㅋ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추가질문 메일 기다릴게욥

넹넹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십쇼^^

혹시 댓글주는 사람에 따라 말투가 바뀌시나봐여?
ㅎㅎ초딩상대하느라
넹넹말투 쓰는 변호사님을 보고있자니
가슴이 저며오네요

아뇨 사람이 아니라 제 상태에 따라서요 ㅋㅋ
지금 초글링처럼 누구랑 키배뜨고 있는 중이거든요
스팀잇 말고요 ㅋㅋㅋㅋ

키배요? 그게믈까...키보드베틀?읭?

넹 키보드배틀 ㅋㅋㅋㅋ

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이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