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he)

in #kr6 years ago

20180318_004725.png

그는 잠자리 구역이 있다.
그는 넓은 이부자리에 제일 왼쪽 공기청정기 근처 큰 베개가 있는 곳은 자신의 영토(?)라고 여성들(아내와 딸)의 침범을 허락치 않는 모습.

그는 코카콜라와 커피매니아이다.
그는 하루 최소 2캔 이상의 콜라와 3잔이상의 커피를 마시다 최근 신종 수법을 쓰는데, 그것은 탄산수를 자주 마시는 커피에 섞어서 톡쏘는 커피로 일거양득을 취하는 것이다.

그는 잠자기전 누워서 시키는것이 많다. 면봉2개와 물, 불끄기, 공기청정기 취침모드, 보일러 바꾸기, 가려운곳을 긁어주기 기타 등등 이럴려고 결혼했나 자괴감이 2일에 한번꼴로 찾아온다. 나도 귀찮다.

그는 나보다 더 인사성이 밝고, 사교적이다
그래서 결혼식때도 내 하객보다 최소 4배이상은 그의 지인이였다. 처음보는 사람에게도 말을 잘 건다. 그래서 첫인상을 보험회사 판촉사원으로 오해했지만, 사실 그의 그런 두리뭉실함이 매력인 듯 하다.

그 밖의 그의 집착(?)을 소개한다.
ㆍ볼펜은 제트스트림 검정색
ㆍ카페주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덧붙이는 말은 물적게 얼음많이를 꼭 말한다.
ㆍ과자는 오징어땅콩
ㆍ좋아하는 연예인은 정은지
ㆍ열광한 드라마는 나쁜 녀석들
ㆍ떡볶이는 자이언트 떡볶이
ㆍ만두는 꼭 무조건 비비고 왕교자만두

쓰다보니 굉장히 nomal한 인간인듯 하다.
그가 쓰는 내 이야기도 보고 싶지만 그는 스팀잇에 글 3개만을 남긴채 여길 접었다. 사교적인 그가 이웃들과 잘 어울릴줄 알았는데.. 의외다.

같이 게임을 하면 순식간에 나를 추월하고, 계산도,달리기도 빠른 그인데 여기만큼은 잘 안되나보다. 게임도 계산도 달리기도 내가 제일 못하는 것이다.
역시 그와 나는 정반대 인듯하다.

Sort:  

특별한 남편(맞나요?)분을 두셨군요 ㅎㅎ

자기 전에 100% voting 하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함 되세요

I agree with you.

zzing님은 아주 잘 적응중이신데 남편 분은 아니시군요 ㅋㅋ
저도 볼펜은 제트스트림 검정색입니다만(?) ㅋㅋ

ㅋㅋㅋㅋ저도 그게 짱편하지요ㅋㅋ

사람은 나이들면서 자기만의 고집이 참 많아지는 거 같아요.
아마 제가 고집하는 바도 나열해 보면 남편분만큼 될 거 같은데요.
언제 저도 적어봐야겠네요^^

기대할께용♡요즘도 빵 만드시죵?
얼른 방문가야게쏘용

He야 날좀 바라봐~~

너는 ~~ 왜 문제답을 안갈켜주나~~~~~~

보기가 몇개 남아 있잖아요. 찡님. 궁금하신가봐요.ㅋ

아재요ㅋㅋ한두개가 아닝기라~~~~😂😂

답 알켜줄께

제트스트림 저도 애용합니다 ㅎㅎ

정말 good idea네용^^

제 아이디를 제대로 불러주시는 분은
처음 뵈었네요 ㅎㅎ

정말 ㅋㅋ네이밍 idea 가 good이라서요ㅋㅋ

감사합니다 찡님 ㅎㅎ

제트스티림 이용자 1인입니다

쌩~~~~~~~~~~~~~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오치님도 한주 수고하셔요^^

과자는 오징어 땅콩이죠^^

맥주광이셨어
오땅은 맥주랑이라고 남편이 말함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