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fur2002ks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뻘짓 진행사항)

...ngsung happyworkingmom tangle-hoon goodhello darkhorse81 cine zzinglovelyyeon bree1042 gasigogi greenapple-bkk gumagreat leeyh kh...

내용 없어도 자동 보팅. 찡여사가 매력덩어리라는 증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가 켄형보다 명성이 높은 날이 올줄 몰랐어...

나도 글남기면서 그생각 했는데 찌찌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퀄리티의 포스팅 매우 잘봤습니다. 풀봇때리구 감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 글입니다.

역쉬...난 착한 사람이넹 ㅋㅋㅋㅋ

이런글엔 풀봇!

아닠ㅋㅋㅋㅋ4글자뿐인데 ㅠㅠ

감동저기다~!!!

정말 냉소적이시네여 ㅋㅋㅋㅋㅋ

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인가요? 언제나 통통 튀는 찡님이었는데,,

헉... 저를 말없이 봐주셨군요 감사합니다. 큰남자님

얼마나 힘들면 ㅠㅠㅠㅠㅠㅠㅠㅠ

큰일아녀 ㅋㅋㅋㅋㅋㅋ 내가 글을 못쓰는걸 내가 인정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일기밖에 못쓰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