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하루란

in #kr2 months ago

이제 어느덧 나이도 마흔을 바라보고 그럴진데 아직까지도 감정과 사실을 떼어놓고 생각하지 못하는 철딱서니라서 사회생활이 힘들다.

딱 상황에서 감정만 뗴어놓으면 간단한 일인데 그게 아직까지도 잘 안되는것은 아무래도 천성이려나;; 정말 INFP에게 구원은 없는것인가...

다행히도 남편은 확고한 T형이라 나의 징징거림을 들으면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러나 감정의 격앙부터 잠재워야 비로소 징징거림이 잦아들고 남의 말에 조금 귀가 열리는 특수징징이 타입이라 아직도 러닝타임이 꽤 길다.

전국동시개봉. 5월 24일, 전 세계를 감동시킬 그녀의 이야기가 찾아온다. 주연, 징징이 조연 징징이 감독 왕징징, 화제의 히트작. 감정의 대 서사시.

"나보고~ 나한테~ 왜나만~"

절찬리상영중.

항상 쿨한척 적지만 단 한번도 쿨해보질 못한 그녀의 이야기에는 답도 없는 징징이가 있다.

결론

  1. 사실과 감정을 뗴어놓기
  2.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기
  3. 말하기전에 필요한 말인지 생각하기
  4. 감사한 마음으로 살기
  5.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기
  6. 현실에서 살기, 망상금지.
  7. 이제 이 일기는 그만쓰고 영어공부하기.
Sort:  

누가 자꾸 찡언니를 징징거리게 하는가???
다 없애버려!!

ㅋㅋㅋㅋㅋㅋ
난 T가 되고 싶어 형
ㅋㅋㅋㅋ로봇이 내 꿈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75.57
ETH 3480.5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