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문편지도 연재해주세요.

연재는 힘듭니다.
왜냐면 이미 제가 삶의 진리를 발설해버렸기 때문에
에헴

출가 축하드려요!

축하드린다니 영광이로소이다
어제도 캐치마인드 하셨소?

했소이다. 찡거사님. 독심술에 능하시구려.

어제 찡거사 님 그림그리다 망쳤소.
왜냐하면 자꾸 찡그리게 되어서.

이글을 보아하니 적선은 나만 했구료. 어험.

ㅋㅋ날그리다니
ㅋㅋㅋㄲㅋ
아무나 못 그릴 용안이요
에헴

중생들을 위해서 불공 많이 부탁해요..근대 찡자는 어딴 궆은 뜻이 있나요... 속세에서는 귀한 섯 같은데..

글투로 보아하니 아재같은데 궆은뜻 따위는 없소. ㅋㅋㅋㅋ어려운말은 나의 분노를 사니
초등학교 수준의 언어를 부탁하오
에헴

성불하십쇼!!
찡쓰님~
저는...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면 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공짜라니 더더욱!!ㅎ

잘아시는 중생이여
그대 복받으라
에헴

경제관념이 확실한 결론이네요 ㅋㅋ
아침부터 즐겁게 시작해봅니다^^

즐거우면 되었다
이모든게 찡자 가라사대ㅋㅋㅋ
에헴

아 요즘 날이 갈수록 찡님 매력에 빠질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빠진다면 보팅하십시오
성불하실겁니다
에헴🙏

오 미 타 화.

어려운말은 나의 분노를 부르니
초등학생 언어만 부탁드립니다
에헴🙏

관심법을 배우셨군요.ㅋㅋ

관심법까지 라고 할것도 없습니다
ㅋㅋㅋ저도 인간의 육신이라 인간을 알뿐
에헴

스님 머린 안 깎으시나요

저는 탁발스님이 아니고
단발스님이옵니다
에헴

Nice pictures, I don't understand though.

이쁘면 되었다.
에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54.23
ETH 2913.09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