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권해보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같은 일하는 지인들 몇명에게 스팀잇에 대해서 최대한 어렵지도 찐지하지도 않게 설명하며 해보길 권유해보았다.
여러가지 반응이 있었다.

ㆍ. 첫번째 반응(23세,여)
재밌어요?^^그래서 얼마벌었는데요?
1달에 5만원정도...
우와. 5만원이 그냥 생긴거 아니예요. 좋은데요?
그래? 너도 해볼래?
움...^^근데 전 그런거 잘..못해요
왜~ 이거 생각보다 쉬워. 사진이랑 글쓰면...
전 시간나면 소설책 읽어요^^
여기도 좋은글 많은데
....
^^웃으며 자리를 떴음. 끝.

ㆍ. 두번째 반응(25세,여)
이거야. 이렇게 사진을 올리면 보팅이라는게 이렇게 찍히고 그동안 나는 지갑에 이만큼 (보여주며)적립됐써.
(20분동안 설명을 웃으면서 잘들음)
언니. 그냥 전단지 알바가 나은것 같아요
응? 이건 폰으로 쉽게...
그냥 그정도 시간들이는거면 알바가 더 낫죠.
그.... ㅡㅡ...
그리고는 다른 사람과 얘기.끝.

ㆍ. 세번째 반응(@chickenman 내남편)
이게 코인이랑 연결된 sns예요.어쩌구저쩌구.
다단계아냐? 진짜 큰돈버는건 제일윗놈들이네.
그래도 sns로 돈 버는...
너 그정도 시간들인거 일한거로 치면 비싸다.
ㅡㅡ....... 끝.
그래도 유일한 가입자.
....내가 쪼아서?ㅋㅋㅋ

ㆍ. 네번째 반응(33세,여)
언니. 이게 어쩌구 저쩌구
너 전에는 비트코인 할꺼라고 투기에 열올리고 마케팅인지 먼지하며 사기치려다ㅋㅋ다시 코인이야?
아니요ㅋㅋ여긴 언니가 생각하는 그런곳이. .
귀에 이어폰 꽂음 .끝.

ㆍ. 다섯번째 반응(33세,여)
언니 이게 sns인데 코인이랑 연결되서 지갑에 어쩌고 저쩌고 쏼라쏼라
찡아. 나는 코인에는 관심없어.
언니ㅠ 나쁜거 그런거 아닌뎅
남편이 코인얘길 싫어해. 뉴스에도 안좋게 얘기하고 너는 열심히하렴
그래도 언니는 인스타하시니까 여기도..
언니는 밥을 드셨고, 우리사이는 조용해짐.끝.

아무래도 저의 인간관계가 똥망이라서 그런 연유도 있지만 코인인식이 너무 안좋아서 초장부터 퇴짜네용.ㅜㅜ. 바보들ㅋㅋㅋㅋㅋ
나만할꺼다.메롱
흥ㅋㅋㅋㅋㅋㄱ멍청한것들ㅋㅋ흥
됏써ㅋㅋ나도 안권해 짜증낭ㅋㅋㄱ

푸념하는 찡여사

Sort:  

노력에 비해 보상이 턱없이 낮긴 하죠.
우린 미래를 보고 투자하는 사람이니 뭐... ^^
하루에 한두 시간 투자해서 월 5만원 번다면...
저라도 그 시간에 책이나 읽겠어요. ㅎㅎㅎ

역시 나하님
거짓말을 못해ㅋㅋㅋㅋ
스팀잇 한복판에서 ㅋㅋㅋㄱ
오늘도 소리칩니다
ㅋㅋㅋ

앗... ㅋㅋㅋㅋㅋ

나하님 까방권(까임방지권)획득
현재 @zzing @newage92 @f. . .님♡(죄송해요 영어가ㅠㅠ길어서)

ㅋㅋㅋ 저는 이렇게 솔직하게 말 하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앙대여 ㅋㅋ나하님 댓글보팅 자제염
ㅋㅋ주목받으며는 힘들어하실꺼예요ㅠ
나하님은 소중해용
지켜줄껍니다

솔직해서 탈이죠. ㅎㅎㅎ

나하님의 촌철살인 멘트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시급으로 쳐도 하루에 한두시간 투자해서 월 5만원 버는 것이면 턱 없이 낮긴 합니다.
ㅎㅎㅎ 근데 시급 2만원, 3만원인 사람, 또는 10만원인 사람이라면?

우린 미래를 보고 투자하는 사람이니 뭐... ^^

맞습니다~ 미래를 보고 투자하는 것이니 다들 여기에 계시는 거겠죠.
저는 투자하는 것이 스팀이 아니라 사람이지만 미래를 보고 투자하는 것은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

1스팀 1억 될 때까지 열심히 해봅시다. ^^
(요즘 스팀 너무 떨어져서 정말 돈벌려고 한다면 그만둬야죠. 하지만 우린 당장의 이익이 아닌 미래를 보는 거니... 투자. ^^)

와~ 1스팀 1억이면... 저도... 부자네요~
저는 돈을 많이 벌려고 스티밋 한 것이 아니라서 예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한데 현물 투자하신 분들은 좀 다르게 와닿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함께 가즈아~~! 입니다.

빌게이츠 가즈아~~~~!!!!!!!!

좋네요. 기부도 많이 하는 부자. ^^

(너무 초긍정적이고 깨끗한 영혼을 가진자라 상대하기 버겁다)

하하. 역시 전도는 힘들어요.ㅋㅋ 글에서 현장감이 확 느껴집니다.

전도라니욧ㅋㅋㅋ진짜 다단계같음 ㅋㅋ
그냥 설파라고 합시다.
종교같은 강한 믿음아래에 뭉친 사람들의 sns니까요

더 먼 미래를 내다본다면 블록체인에 기반한 스티밋이 더욱더 빛을 볼꺼라 믿어요.

ㅋㅋㅋ꼭꼭 그럴꺼라고 믿싸옵니당

아직까진 거의 다 그럴꺼같애요 뉴스에도 계속 투기라고 그래서....
ㄱㅊ으시다면 맞팔가능할까여?? 전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하고잇어용!!

ㄱㅊ해요 ㅋㅋㅋㅋ할많하않
ㅁㅍ 완료
팝송추천. 대단하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두 팔로우햇어용!!1 함들어와서 들어보세영!!

함드르와보라는 자극적인 댓글은 ㅋㅋ낚시글 이외에 이웃댓글에서 처음입니다
꼭 대성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보아하니 학생같은데
나라도 잘 지켜주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21살이라 진짜 나라 지키러 가야대요....... 왜그러때연 ㅠㅠㅠㅠ

페이스가 딱 ㅋㅋㅋ 미성년페이스라 찔러본것인데 맞았네요
여기 댓글에서 놀지 말고 더 큰세상으로 나가시길🙏

전 음식앞에서 사진 열심히 찍음 뭐할건데 올리긴 올리냐? 스팀잇에 먹스팀으로 올려 그러면서 설명 솰라솰라
해주면 학생때 공부를 그렇게 열심히 하지그랫어 😑 라는 비아냥만 돌아오지만 굴하지 않습니다 ㅎㅎ

저희 남편은ㅋㅋㅋㅋ이젠 포기상태입니다

ㅎㅎㅎ
전 아예 그런 노력을 안하고 있어서 다음엔 좀 더 버상금액을 높여서 설득하라고 플랑크톤의 풀봇을날립니당 ㅋㅋㅋ

앗 ㅋㅋ가즈아만 하는줄 아랐는뎅 저한테도 오셨꾼요🙋‍♀️ 하...저도 보팅이 느무 없는뎅
압둘라님의 손길을 따라 가즈아~~~해보까용

ㅋㅋㅋㅋㅋ자세한 후기네요.
전 그래서 이젠 잘 권하지도 않아요.
그러다가 꼭 나중에 그거 어떻게해야돼? 라며 물어오는 녀석들...

묻기라도 하면 다행이네요ㅋㅋㅋ오늘 그 전단지 하라는 후배는 저한테 마음속에 찍혔네요

막상와도 금방 가더라구요 ㅎ

사회생활도 sns도 결국 성실함이 중요하군요

ㅋㅋ 저도 몇 사람 권해 봤는데... 비슷했어용..
나중에 후회할끄야!!!속으로 메롱 백번 해줬지용

건물주가 되버려야징
가서 보여줄껍니다
저의 부의 축적을요ㅋㅋㅋㅋ

사실 그냥 돈이 벌린다는데 다단계 아니면 도를 아십니까 느낌이겠죠. ㅎㅎ 그냥 여기 가면 품질 좋고 재밌는 글들 많아요 하면서 링크 정도 던져 주시면 될 듯. 막상 와 보고 밑에 붙은 $에 눈이 가는 순간 그 쪽에서 이 달러는 뭐냐고 먼저 질문할 겁니다.

제가 그렇게 낚였…

마자여
다단계 판매원이 된 기분이여쏘용ㅜ
그렇게 무심한 낚시도 있군요
한 수 배워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