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은 오늘도 뚠뚠

in #kr3 years ago (edited)

오늘은 기필코 잠과의 사투에서 이겨서 꼭 집안일을 잔뜩 해놓고 자야지 다짐했건만.

또 아이들 재우다 먼저 달나라로 떠났다;;

새벽 1시쯤 잠시 깨어났는데 '그래! 지금이라도 일어나서 움직이자'라고 생각했는데 ...

눈을(?)뜨니 4시반임. '안돼! 얼른 몸을 일으켜!'하고 간신히 일어났음.

거실로 나와보니 읭? 우렁각시가 다녀간 줄.

초토화된 거실도 좀 치워져있고 빨래도 널어져있음.

건조기 찐으로 사야하나 쌉고민 3초후 주방으로 이동.

역시. 애벌 설거지는 안해놨군.

그치만 우렁각시가 집에 한명있어서 가끔씩 감동받음. ㅠㅠ

근데....왜 우렁각시 있어도 집안이 쑥대밭이지?ㅋㅋㅋ

코인으로 50억 벌어서 파출부 쓰고 일다니고 싶은데....(전업주부 한다는 소리는 안 하는게 포인트ㅋㅋㅋ)

얼른 날림 포스팅하고 설거지를 해영

ㅋㅋㅋㅋㅋㅋㅋㄱ

흐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구미 전지역 3월 9일까지 휴원인데 우리 두 딸들은 등원하네...

ㅡㅡ에혀ㅋㅋㅋㅋ몹쓸 애미

집 근처에 시댁이나 친정있는 분들 찐부러웡

아 그렇타구

아 오늘은 또 마치고 요리 머하냐;;;;

백종원 우리집 좀 와줘라 에헤이

Sort:  

건조기 식세기가 그렇게들 편하다고 하던데...
하나 장만해 언니 ㅎ

일하며 애 키우는게 힘들죠..ㅠ 전 코인으로 벌어서 애들 보며 자유롭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일럭님 (저를 기억하시련지 모르겠디만....) 코인부자 가즈앙ㅋㅋㅋ

찡여사님을 기억 못할리가요~~~ ㅋㅋㅋ

식세기는 있어서 애벌만 해서 슝넣고 끝남 근데 건조기는...이제 진짜 사야할까봐;;

코인으로 50억 벌어서 파출부 쓰고 일다니고 싶은데....

아니 50억 벌어 일을 왜다녀? 놀러 다녀야쥐...ㅋㅋ

ㅡㅡ)요즘 회사가 집보다 개죠아

건조기가 있어야 멀티태스킹이 빨라짐요
건조기는 사는 걸로!

흨 역시 막형 말은 진리징. 사야겟징!!! 사즈앙!!!

난 어릴때 간장계란밥을 아주 많이 먹었던 기억이남 ㅋㅋㅋㅋ
아이들을 이것에 중독시켜놔 ㅋㅋ

ㅋㅋㄱ오이 어릴때도 착하구 귀요웟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