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11 🤣

in #krlast year (edited)

눈치깟겠지만 댓글없으면 다음 포스팅 안 쓰는 아줌마ㅋㅋ(^з^)-☆

16시간전 뉴위즈 국민연예인쓰가 댓글줘서 오늘 일기 짧게 씀!( *´・ω)/(;д; )

오늘은 1달만에 부부상담 갔음.( ゚∀゚)人(゚∀゚ )
우리는 지방하층민이라 차1대로 돌려씀.(*´-`)
남편은 7시 회사차타고 출근.(ФωФ)
나는 9시반에 지하주차장 옴. ̄(=∵=) ̄
10시 상담예약이라 애들 2명 등원시키구 운전하는디.(-)_(-)

1달만에 남편차로 운전하는데 좌회전 신호받기전 내가 2차선에서 갔으니 당연히 좌회전하며 2차선쪽에 차넣는데 누가 빵빵!!함.(#゚Д゚)y-~~
1차선 흰색소나타가 자기쪽에 차선안가고 내쪽으로 온거임. 몬가 나는 또 한달만에 운전이고 클락숀소리에도 동공커지고 맥박상승이기 땜시롱 후ㄷㄷㄷ닥 3차로로 비켰음.σ(^_^;)?

근데 도착해서 생각해보니까 내가 그럴필요 없자나 짜증나네? f(^_^)

근데 알고보면 나 그때 두번째차선으로 넣은거 맞았던걸까 아닌데 먼가 중간이었던거 같은데 원을 크게 안돌았던걸까나 다음엔 아주 크~~~게 원을 돌아야게써(((^^;) 나같은 사람을 김여사라고 하던뎈ㅋㅋㅈㅋㅈㅋ

암튼 오며가며 광란의 질주(초보가 오늘 끼어들기를 3번넘게 했다거!!! 박수👏, 알고보면 별거 아닌건데 심박수 급상승해씀!!! 살아서 차에서 내리며 두 발이 땅위를 내딛자 안도의 한숨💨 퓨...)를 마치고 상담 슨상님 봄.(|||´Д`)

상담 도중에 내딸이 핸드폰에 나를 <미친여자>로 저장하고 아빠를 <티라노>로 저장한걸 말하는데 ㅋㅋㅋ또 텐션높아지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서게 됨. 정확히 1시간하고도 30분쯤 계ㅡ속 쉬지않고 말하다보니 입이 다 풀림ㅋㅋㅋㅋ나는 말할수록 취하는(?!) 타입이다보니 또 개그캐 나와벌임.ヾ(゚д゚ )三( ゚д゚)ノ"?

아무튼 미친여자는 지웠지만 내남편의 티라노는 애교로 남겨둠. 담번엔 나를 그...뭐 ... 미친여자말고 그런거 있잖음. 아르테미스?디오니소스? 이런걸로 저장해주길
ㅋㅋㅋㅋㄱ(゚∀゚人゚∀゚)♪
ㅋㅋㄱㅋ(>∇<)ノ
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
≧∀≦*)
ㄱㅋㄱㄱ(〝⌒∇⌒〝)

아 생각나씅(〃´▽`)
우리집 어린이날 선물은 카드캡터체리 카드모음이었음. 첫째는 핑쿠색 체리카드 둘째는 갈색 크로우카드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ω`●) 미친여자ㅋㅋㅋㅋ

20230504_113723.jpg
왜 요즘 이미지첨부가 안되지

어둠의 힘을 지닌열쇠여\(^^)/
진졍한 모스브로 내아페 나타라라\(^o^)/
너와의 계약에따라 나 체리가 명한다!!봉인해제!!
\(^_^)/

이모팈는ㄱㅈㅋㄱㅋㅋ🤣🤣🤣귀여니 같지 아능?
ㅋㅋㅋㄱㅋㅋㅋㅋㅋ
먼소리야(^▽^)/★☆♪
ㅋㄱㅋㅋㄲㄱ초1도 이것보단 잘 쓸듯(*ov.v)o
다음댓글까지 안녕(@^^)/~~~

Sort:  

그럼 다음 포스팅을 위해 내 댓글 받으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