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상, 여행팁] 이번 시즌 한정판 제품들 소개! 놓치면 후회할 제품들 알려드립니다 :) / The Things You should know before Traveling In Japan

in #kr7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일본 일상 포스팅 겸, 지금 이 시즌에 일본에 여행을 오신다면 꼭 한 번 먹어보셔야 할 것들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일본은 참 한정판 제품들이 많은데요. 모르고 여행을 하시면 쉽게 지나칠 것들, 이런 제품들 미리 알고 가시면 여행을 하는데 조금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편하게 읽어주세요 :)

여느날 처럼 어학원이 끝난 뒤, 교통비도 아낄 겸 살도 뺄 겸 매일 지하철 4정거장 거리를 걷는데요.
학원이 끝나면 점심시간을 좀 지난 시점이라, 걷다보면 조금 배도고파옵니다. 그럴 때면 지천에 깔린 편의점에 들어가는데요. 예전에 먹었던 계란 빵이 생각나서 세븐일레븐에 들어갔는데 빵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녹차나 한 잔 마실까 하고 음료쪽으로 가봤는데, 평소엔 못보던 코카콜라를 발견했습니다.
뭐지 했는데 세계 최초로 복숭아맛 코카콜라가 출시되었다는 소식!
편의점 가격은 151엔이네요. 일단은 사지 않고 동네에도 있나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ㅎㅎ

동네 마트에도 가보니 역시 있네요. 이달 22일부터 출시된 따끈따끈한 화제의 신제품입니다.
마트에선 90엔 정도 했던 것 같아요ㅎㅎ 먹어보니 첫맛은 톡쏘는 코카콜라인데 뒷맛에서 향긋한 복숭아 향기가 나네요.
많이들 드시는 호로요이 복숭아 맛보다 조금 더 강한 복숭아향이랄까요?ㅎㅎ

유명 일본 여배우인 아야세 하루카 요즘 일본 코카콜라를 광고하는데 피치 광고도 있어서 함께 올려봅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루미늄 보틀 250ml짜리 한정판 제품 소식도 있길래 함께 첨부해봅니다.
아마 오사카에서는 예전에 포스팅 했었던, 오사카 '그랑프론트' 안에 있는 코카콜라 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웃분들 중에서도 코카콜라 보틀 모으시는 분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ㅎ(검색해보니 @sumisum님이셨네요. 소환!!)

그리고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한정판 제품은 맥주입니다.
이 녀석도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찾은 녀석인데요. 일본에서도 보통 맥주보다 조금 비싼 편인 YEBISU 맥주의 한정판이 출시되었더라구요. 눈을 확 끄는 강렬한 빨간색에 저절로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가격은 220엔정도 였던 것 같네요.

에비스 맥주(삿포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sapporobeer.jp/yebisu/kakubetsu/)를 보니 이 제품도 이달 23일에 출시되었다고 해요. 어제 마셨으니 바로 나온날 제가 먹게 되었네요ㅎㅎㅎ

맥주 중앙에 떡하니 적혀 있는 이름이 있는데요. 찾아보니 에비스 맥주와 조엘 로부숑이라는, 미슐랭 3스타 식당을 운영하는 쉐프와 함께 만든 맥주라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ㅎㅎ 이 녀석은 '각별한 건배'라는 이름도 있네요.

캔 뒷 모습 :)
과일 향기, 프랑스 거장도 인정한 건배!, 화이트 와인 같은 향기 등 맛을 소개한 모습입니다~

탄산도 많지 않고, 술술 넘어가는 맥주. 맥주 소개 같은 과일 향을 기대하고 마시면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끝 맛이 또 풍부한 홉의 느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가볍게 저녁과 함께 마시면 딱! 저는 @rosaria님의 심플 레시피 크림 카레우동과 함께 먹었답니다ㅋㅋㅋㅋ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

일본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런 한정판 제품을 찾아보시는 재미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일상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정스님ㅎㅎ

콜라 뒤에 조르바님의 실루엣이~ 슬쩍 비치네요 ㅎㅎㅎ
복숭아맛 콜라요!!??? ㅎㅎㅎ 상상이 잘 안되는군요 ㅎㅎㅎ
곧 있으면....자몽콜라도 나오려나요...

크... @rosaria 님의 크림카레우동과 함께!! 홉을 느끼셨군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ㅜㅜ
한정판!! 기억하고 주변에 일본 가는 사람있으면 좀 알려줘야겠어요!

드미님이 포스팅을 안하셔서 댓글에 :)
자몽도 괜찮은 아이디언데요?ㅎㅎㅎ

그런데, 일본의 콜라는 왜 그렇게도 유달리 빨간색을 강조했을까요? 일본국기 때문에 그런건가요?

12132.jpg

뉴욕 버전도 빨간색 도배긴 한데..^^
일본은 빨간색 좋아하긴 하는 것 같아요.

와 뉴욕버전도 이쁘네요. 친절하게 사진까지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lostmine27님^^

아 그런가요? 한국에선 콜라를 많이 안사먹어서..ㅋㅋㅋ
다른 분들도 일본, 오사카 사진을 보시곤 빨간색이 눈에 많이 보인다고 많이 말하시더라구요.
그냥 빨간색을 좋아하는 걸까요?ㅋㅋ 여자친구한테 물어봐야겠습니다 :)

진짜 디테일의 세밀함과 정성이 대단하죠.
복숭아맛 콜라는 호로요이와 콜라의 합성인가요..ㄷㄷ 먹어봐야겠네요.
에비스는 이름을 딴 맥주까지 나오는군요.
에비스가 국내에도 이제 들어오긴 하는데, 도쿄 에비스 박물관 시음 맥주가 생맥이라 확실히 좋았었어요. 아사히 가을판도 국내에서 봤는데 맛있었고요. 뜨끈한 온천물과 함께 또 그리워지는군요.

역시 일본! 한정판의 천국인 것 같아요! 복숭아맛 콜라도 궁금하고 조엘로부숑+에비스의 조합도 궁금하네요. 도쿄 에비스에 조엘로부숑 레스토랑이 있는데 그게 인연이 되어 탄생한 조합일까 싶기도 하고요 +ㅁ+ 아야세 하루카(이름 처음 알았네요)는 여전히 전성기인가봅니다.

역시 미슐랭 출신 쉐프 출신다운 댓글을 +_+ㅎㅎㅎㅎ
스프링님이랑 그런 식당을 가면 멋지게 설명해주실 것 같은데ㅎㅎㅎ
입이 싼맛이라 특별한 게 있을까 싶은데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아야세 저분은 티비만 켜면 나온답니다ㅋㅋㅋ

복숭아맛 코카콜라라니ㄷㄷㄷㄷ 한국엔 절대 출시 안되는 건가요?ㅠㅠ 일본여행가는 친구를 수소문해봐야 겠습니다...또르르

일본에서 잘 팔리면 한국에도 팔지 않을까요?ㅎㅎㅎㅎ
이 제품 일본 편의점 어딜가도 쉽게 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복숭아맛 코카콜라라니...ㅋㅋㅋㅋ 맛있을 것 같긴 하네요 ㅋㅋㅋ
뭐 저는 한국에서 커피맛 콜라도 먹어봤는데 ㅋㅋㅋ

엇 커피맛 콜라요?ㅋㅋㅋㅋ 르바고님의 경험 바운더리란...ㅋㅋㅋ
어떤 맛일까요ㅋㅋ

코카콜라 사쿠라인가요 ㅋㅋ 저런 혼종이 나오다니..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할께요

한정판 찾는 재미도 솔솔하죠 ㅎㅎㅎ 복숭아맛 콜라라~ 복숭아맛 호료요이는 제가 갈때마다 먹고 사오는데 복숭아맛 콜라는 아직 잘 상상이 안가요 ㅎㅎㅎㅎ전 짜장비슷한건지 알았는데 카레우동이였네요 ㅎㅎㅎ 일본도많이추운가요 한국은 정말 한파가 제대로온것같은 후~ 전 맥주도좋아하는데 ㅎㅎㅎ 냉장에고있는 캔맥주하나 꺼내와야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608.46
ETH 2637.0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