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 일상, 여행팁] 이번 시즌 한정판 제품들 소개! 놓치면 후회할 제품들 알려드립니다 :) / The Things You should know before Traveling In Japan

in #kr7 years ago

콜라 뒤에 조르바님의 실루엣이~ 슬쩍 비치네요 ㅎㅎㅎ
복숭아맛 콜라요!!??? ㅎㅎㅎ 상상이 잘 안되는군요 ㅎㅎㅎ
곧 있으면....자몽콜라도 나오려나요...

크... @rosaria 님의 크림카레우동과 함께!! 홉을 느끼셨군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ㅜㅜ
한정판!! 기억하고 주변에 일본 가는 사람있으면 좀 알려줘야겠어요!

Sort:  

드미님이 포스팅을 안하셔서 댓글에 :)
자몽도 괜찮은 아이디언데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60.94
ETH 2672.8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