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유학생은 땡큐라고 안하는구나..
뭔가 세련이 폭발한다

앗...무시하려다가 보팅하면 스티밋 모든 유저에게 좋다고 해서 보팅하려다가 안하구 댓글이라도 달자해서 단건데...

조르바님 조르바님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여자친구분님께 이거 하나만 여쭤봐주실수있어요?
제 포스팅중에(영업하려는거 진짜 아님
후쿠오카 토리마부시 라는 식당소개가 있는데요
거기 지나는길에 차단봉을 찍어둔 사진이 있어요
그 사진 왼편에 있는게 뭔지 진짜 미슷헤리인데
시간나시면 제 궁금증좀 풀어주실수있나요??
부탁 굽신!

앗.. 제가 한 번 물어보겠습니다 하하하

물어보니까 .. '잘 모르겠는데 차단벽? 혹은 벤치로도 쓸 수 있을 거 같기도 하다'
그래서 '저런 벤치가 흔해?'라고 물으 니까 '아니. 왜 저기 있는지 잘 모르겠다. 사실 저게 뭔지 잘 모르겠어'라네요ㅋㅋㅋㅋ 미스테리 속으로...

하하하하 물어봐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여친분께서 쌩뚱맞기는... 하셨을듯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975.44
ETH 2289.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