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보고 소원 비세요 여러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키위님ㅎㅎㅎ 뉴질랜드도 참 별 보기 좋을텐데 말이죠ㅎㅎ수 많은 별을 기대하면서 마운틴 쿡에 갔었는데, 보름달이 너무 밝은 날에 가버려서 아쉬움이 남네요ㅠ 알려드릴테니 저 대신 사진 좀 ㅠㅠㅠ 저는 네이버에 그냥 '별 사진 찍는 법' 검색해서 따라했습니당ㅋㅋㅋ

Sort:  

아아.. 검색찬스가 있었지요 ㅋㅋㅋㅋㅋ ㅠㅠ
지난 번에 오클랜드를 벗어나 시골로 여행갔을 때 정말 별 많이 봤는데ㅠ
그때 사진좀 찍어 둘 걸 그랬어요..
명색이 컴공인데 검색찬스를 모르다니ㅠㅠㅠㅠ
다음에 가면 꼭 찍어올게요 ㅋㅋㅋ

시골 여행 부럽습니당....ㅠ
네이버 형님은 모든 걸 알고 계시죠ㅋㅋㅋ
사진 포스팅 기다려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8.49
ETH 2469.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