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보고 소원 비세요 여러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_4821.JPG

어서오세요, @zorba입니다^^

가족들이랑 강원도 여행왔는데 포스팅 안 올리고 그냥 넘어가기 싫어서 직접 찍은 별 사진 올려봅니다.

흔들렸어서 별똥별 처럼 나온 거 같지만.. 별똥별인 걸로 생각합시닷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Sort:  

꼭소원이루어질꺼예용ㅎㅎ
저도 별똥별처럼 응원하겠습니당😊

안녕하세요 @oounding님^^
이런 귀여운 댓글 기분이 좋아지네용ㅎㅎㅎㅎ
우운딩님이신가요? 우운딩님 소원도 이뤄지길 바랄게요 ^^

오... 요즘 같이 별볼일 없는 때에 별천지 사진을 보니 힐링 되네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noah326님^^ 별 볼일 없는 요즘이네요ㅎㅎㅎ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셔서 저도 기쁩니다 하하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노아님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

사진으로 이정도면, 육안으로 보면 별이 정말 빼곡히 보일것 같아요.
정말정말 좋은 밤 보내시고 계시군요 :) 좋은 경험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법소금님 안녕하세요! 하하 카메라가 눈을 못 따라간다지만 별 사진만은 예외인 거 같아요!
직접 눈으로 보는 것도 아름답지만, 육안으로는 사진 만큼은 많이 볼 수 없거든요ㅎㅎㅎ
그래도 저기 어딘가 저만큼의 별이 있다는 걸로 만족하는 거 같아요 :)
소금님도 댓글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친구들이랑 강원도 여행왔는데 괜히 반갑네요ㅋㅋㅋ즐거운 여행되세요^^
참!전 어제 진짜 별똥별을 본거 같아요ㅋㅋㅋ순식간이어서ㅋㅋ

키키님ㅋㅋㅋ와 같은 강원도에 계셨군요! 어디에 계셨을까요. 포스팅 보러가야겠다ㅋㅋ
망상에 가셨네요ㅋㅋ저도 어제 본 거 같아서 밑져야 본전! 소원 빌었는데..우리 모두의 소원!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으아니 이럴수가! 눈으로도 저렇게 보이나요???????

안녕하세요 신난다!님ㅋㅋ 사실 눈으론 저만큼 못보지만, 육안으로도 '와 별 많다'라는 생각이들 만큼은 볼 수 있어요ㅎㅎ
사진으로 보면 '와 사실은 저만큼 많은 별이 저 위에 있는 구나'하게 되구요ㅋㅋ

오오 강원도만 가도 별을 볼 수 있다니 가을에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강원도의밤하늘도 아름답네요^^가족과 행복한시간보내시길바래요

안녕하세요 코부니님ㅎㅎ
댓글 감사해요~! 잘 놀다 왔습니다ㅎㅎㅎ
코부니님도 휴가 끝나셨을까요?ㅎㅎ

저도 휴가를 마치고 이제 출근했네요 ㅠ 화이팅하세요~!

그렇군요! 휴가 보내셔서 조금 힘드시겠지만.. 다시 힘내세욧!ㅎㅎ

응원감사드려요! 화이팅하겠습니다^^

아 네 강원도 좋지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아 정말 별 많네요~~ 리얼 별똥별처럼도 보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성님님!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고 휴식 취하는 중입니다 하하
즐거운 주말 보내셨겠죠? ^^ 편안한 밤 되세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편안한 주말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별도 색이 다양하네요✨ 낭만적이예요

안녕하세요 @cityhassoul님^^
그러네요. 어제 술 먹다 올린 포스팅이라 미쳐 생각을 못했는데ㅎㅎㅎㅎ
다 다른 색을 가지고 있네요 시티님의 감성을 댓글로 읽었습니다 하하 :)

와 꼭 그림같은 사진이네요^^
밤에 이런 사진은 어떻게 찍는거에요? ㄷㄷㄷ

안녕하세요 키위님ㅎㅎㅎ 뉴질랜드도 참 별 보기 좋을텐데 말이죠ㅎㅎ수 많은 별을 기대하면서 마운틴 쿡에 갔었는데, 보름달이 너무 밝은 날에 가버려서 아쉬움이 남네요ㅠ 알려드릴테니 저 대신 사진 좀 ㅠㅠㅠ 저는 네이버에 그냥 '별 사진 찍는 법' 검색해서 따라했습니당ㅋㅋㅋ

아아.. 검색찬스가 있었지요 ㅋㅋㅋㅋㅋ ㅠㅠ
지난 번에 오클랜드를 벗어나 시골로 여행갔을 때 정말 별 많이 봤는데ㅠ
그때 사진좀 찍어 둘 걸 그랬어요..
명색이 컴공인데 검색찬스를 모르다니ㅠㅠㅠㅠ
다음에 가면 꼭 찍어올게요 ㅋㅋㅋ

시골 여행 부럽습니당....ㅠ
네이버 형님은 모든 걸 알고 계시죠ㅋㅋㅋ
사진 포스팅 기다려볼게요 :)

와아! 별이 수 놓아져 있다는 표현에 딱 맞는 사진이네요
저런 별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계시다니!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안녕하세요 @imyss.you님^^
수 놓아져 있다는 표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야밤에 감성이 막 돋네요ㅋㅋ
사실은 카메라가 눈 보다 더 많은 걸 담은 사진이지만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