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의 축제 분위기를 조금 전달해드립니다 :) / Gion Festival In Kyoto :)

in #kr6 years ago

image.jpeg

안녕하세요 교토에서 조르바입니다ㅎㅎㅎ 오늘도 38도에 육박하지만 하늘만은 참 예뻐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 달 계속 되는 기온 마츠리지만 별로 즐기질 못했는데요. 내일은 쉬는 날이라 조금 둘러봤습니다 :)

image.jpeg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르지만 바쁜 시대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 전통을 지킨다는
게 대단해보였습니다.

image.jpeg

보통 같았으면 차가 다닐 도로를 계속해서 밀려드는 사람들이 차지했습니다ㅎㅎ

image.jpeg

여기저기서 모여드는 사람들이 한 장소에 모였습니다. 이 이벤트 중에만 열리는 곳 같네요. 세개의 수례 중 한 수례를 옮기는데 저녁까지 계속 되는 이벤트 같았습니다.

image.jpeg

잠시 모여 준비를 하는가 싶더니 금빛의 휘황찬란한 수례를 운반하더라구요. 핸드폰 사진으론 찍지 못해서 다시 포스팅 해야겠어요. 엄청나게 무거워 보이던데 인력으로 꽤나 먼 거리를 이동하는 모습이 대단해보였네요.

image.jpeg

두시간 정도를 서서 구경하다 잠시 편의점에 와서 쉬면서 잠시 포스팅 해봅니다. 참 더운 여름이지만 계속 되는 축제로 잠시 더위를 즐겨보게 죄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아마 불꽃 놀이를 보러 가고 내일는 텐진 마츠리라는 오사카의 엄청 큰
출제를 보러 갈 예정인데요. 또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시원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Sort:  

마츠리의 계절이군요
넘 부럽습니다 ~^^

@jsj1215님도 유카타 입고 축제 많이 즐기셨을 것 같아요ㅎㅎㅎ 그리우시겠어요! 스달이 올라서 가족여행 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당ㅎㅎ

저도 일본 사람들의 저런 모습은 부럽습니다. 전통을 잘 이어가는 모습들요.

교토도 엄청 더운것 같군요.
이런 더위속에서도 행사하는 사람들 보니 참 대단하네요.
카메라를 보니 eos 650? ^^;;

텐진 마츠리 축제 포스팅 기다릴께요. ^^

전통을 중요시 하는 일본의 문화는 부럽읍니다...
전 오래전에 시즈오카 마츠리 구경한적 있었는데 참 인상적이었어요..

팀을 이뤄서 나무를 나르는건가요? ㅎㅎㅎ
만화책에서 종종 봤던거 같은데...

네 한 열명이서 나무를 나르더라구요. 만화 어떤 걸 보셨을까요? 만화로 그런 문화를 접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요즘엔 편의점이 제일 시원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더울 땐 편의점으로 피신한 답니다 ㅜㅜ

교토 마츠리도 가보고 싶네요...ㅎㅎ
도쿄는 40도를 돌파했다는 뉴스 보며 퇴근했답니다...건강 조심하세요 :)

일본도 무더위가 기승을부리고 있군요
날도 뜨거운데 전통을 지키려고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게 놀랍네요

와~~~~ 전통 잘 이어나가는 모습이 참 멋지네요!

이 더운날.. 신여를 메고 마츠리라니.. ^^;
대단하네요.
한국도 엄청 덥습니다. 오사카 정말 장난아니게 덥다던데..
조르바님 건강 조심하세요~^^/

신여라고 하는 군요ㅎ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테님두 건강 잘 챙기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