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아직 때묻지 않은 매력을 가진 곳, 시코쿠 섬의 바다 / A Stunning View Of The Sea In Shikoku Island :)

in #kr6 years ago

얼마 전 다녀온 코치 지역을 여행하다 찍은 사진입니다. 시코쿠 섬의 최남단 쪽 코치 지역을 여행하다 만난곳인데요.

해안가를 따라 나있는 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전망 좋은 곳에 정자가 하나 서 있습니다. 태평양 바다와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요. 저 멀리 작은 등대도 보이고.. 드라이브를 하다 잠시 앉아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잠깐 쉬어갔던 곳인데 정말 좋았습니다 :)

<아티스팀 콘테스트 06> 당장 떠나고 싶은 바다에 참여합니다^^


위치정보

Sort:  

뭔가 낭만적이네요!

타이타닉 흉내를 내도 좋을 곳 같은 장소였습니다ㅎㅎㅎㅎ댓글 감사해요^^

와 완전 멋있어요!!!!!

계단을 올라가 보는 순간 와 하고 탄성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뷰가 좋습니다. 스고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레이트 오션로드만큼은 아니었지만 굉장한 뷰였네요 :)

왜 그리 료마가 저 바다로 나가고 싶어했는지 납득이 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