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기] 상남자. 공주 체험해본 이야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조르바 from tata1님.png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선 올해 7월, 일본 여행 중에 공주체험을 한 이야기.
들려드리겠습니다ㅋ


제가 한달 전 일본에 있을 때, 호주에서 지내던 제 일본 친구 커플이 일본에 여행을 왔었어요.
개인적으로 신세를 많이 지기도 하고 친한 친구라 어디를 갈지 고민했는데, 친구의 여자 친구한 레스토랑을 지목하더라구요.

바로, '신데렐라 차밍(Cinderella Charming)'이라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거기가 뭐하는 곳인데? 라고 물으니 여자친구가 가보면 알아..라고 하길래
응…하고 따라 나섰습니다. (차밍이 왕자이름이랍니다 하하)

1.JPG

일본에선 선물을 주고 받는 게 당연한건지.. 친구 커플을 만나기 전에 선물을 준비합니다ㅎ
예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요.
내용물은 차, 호주 동물 '블랙데빌' 인형, 호주의 '트램' 나노블럭 등이었어요ㅎㅎㅎ

그렇게 식당 근처에 있는 역에서 만나서 인사를 나누고 선물도 주고 받구,
곧바로 예약해둔 식당으로 갔습니다. (사진은 선물로 받은 드레곤볼의 선두!ㅋㅋ)

식당 입구는 이런 모습인데요.
Whose is This? 누구꺼야? 라고 적혀있길래 뭐지 했더니..

IMG_4396.JPG

유리 구두 였습니다ㅋㅋㅋ 스티밋에 혹시 주인 계신가요??

IMG_4398.JPG

벽면엔 뭔가 공주스러운 액자들이 붙어있구요ㅎㅎ
그렇게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IMG_4399.JPG

들어갔더니… 메이드복을 입은 종업원이 안내를 해주네요.
여기서부터 조금 당황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ㅋㅋㅋㅋ

4.jpg

저희가 앉은 자리는 이렇게 생겼구요.
자리엔 물티슈와… 귀여운 왕관이 있었습니다 :)
저걸 쓴 제 사진이 있지만 여러분의 입맛을 지켜드리기 위해 올리지 않겠습니다ㅎㅎ

3.jpg

먼저 주문한 음료와 USJ에서 많이들 사오는 미니언즈와 함께 사진을 찍었네요.
맥주를 시키고 싶었지만 분위기가…그래서 알콜 비슷한 걸 시켰어요ㅋㅋㅋ
장식도 예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

IMG_4407.JPG

그리고…여자친구와 친구가 주문을 하고 기다렸는데..
요런게 나오네요ㅎㅎㅎㅎ 일본어를 못해서ㅎㅎ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신데렐라에 나오는 고양인가..?
아무튼 새모이 같이 조금씩 덜어 먹습니다..하하하

6.jpg

아 내부를 좀 더 보여드릴게요. 주요 고객층은 자식이 생일을 맞은 가족, 그리고 연인 정도? 였습니다.
사진 왼쪽에 마법사도 있는데 생일 파티를 위해서 불이 꺼지고 마법을 걸어주는 모습입니다.
조금 혼란스러운 것… :)

IMG_4421.JPG

그리고 다음 메뉴를 보여드리면..
스테이크, 돼지고기에 여러 채소와 야채를 함께 올린 것! 맛있었습니다ㅎㅎ

아참, 여긴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말해야 되는 게 있어요.

비비디 바비디 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도 막 해리포터 마법쓰듯이 휘둘러줘야 합니당ㅋㅋ

7.jpg

그리고 다음 메뉴는 샤부샤부입니다.
아주 아기자기하게 나왔네요 ^^
아니 공주는 이렇게 먹는 건가 봅니다..

IMG_4425.JPG

그렇게 어느 정도 배를 채우고, 디져트를 먹었는데요.

8.jpg

유리구두에 담겨나온 아이스크림이랑 호박 마차 케이스에 담긴 푸딩? 이었던 거 같네요.
푸딩 위에는 신데렐라 모양의 쌀과자였구요. (머리부터 댕겅…ㅎㅎ)
디저트도 맛있고 괜찮았어요^^

IMG_4441.JPG

아 그리고 식사를 다 마치곤 사진을 찍어주더라구요.
공주공주한 곳에 들어가서 손바닥만한 왕관을 거대한 머리에 올려두고… 인증샷을 찍었답니다ㅋㅋ
맛있는 저녁 식사를 위해 그 사진두 비공개 하겠습니다 :)


총평

가격대는 식사만 하시러 가기엔 조금 비싸구,
여자친구에게, 애기들에게 공주 이벤트를 해주고 싶으시다면 .. 괜찮습니다 하하
원래 코스요리로 인당 3500엔인데 저희는 낱개로 주문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훨씬 적게 나왔던 거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남자, 여자친구와 함께 특별한 기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한 번 고려해보셔도 될 거 같습니다 :D


간단 정리

Sort:  

장난꾸러기 고양이 루시퍼래요ㅋㅋㅋㅋ
어딜봐서 고양이 너무해ㅠㅠ
식사 겸 소꿉 장난 하듯이 놀다오는거네요ㅎㅎ

안녕하세요 @imyss.you님ㅎㅎ 그렇구나... 그래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재해석.. 인거겠죠 아마ㅋㅋ 네 그런 느낌으로다가...ㅎㅎ 그래도 음식 음료는 괜찮았어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와..부러워요 ㅠㅠ 저도 시간되면 데이트나 하고싶에요 ㅠㅠ

어서오세요 @seokcus 님ㅋㅋㅋ 돈버느라 바쁜 것도 좋은 거죠..ㅠ
열심히 벌어서 데이트도 하고!! 그런 거 아니겠습니까 화이팅입니다 :)

분위기도 좋구 음식도 참 이쁘게 나오는 가게네요..
하지만 너무 멀다는거 ㅋㅋ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하 @kimsungmin님ㅎㅎ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조금 부담스럽긴 했습니다 하하
오늘 두번이나 들러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욧ㅎㅎ

아 네 ㅎㅎ zorba님도 편안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우왕~ 아기자기 재미있어보이고 음식도 이쁩니다. 잘보고 가요~!

안녕하세요 @chocomuscake님 :)
그 맛에 가는 거 같아요..ㅋㅋ 남자끼린 못가겠죠..아마?ㅋㅋㅋ
댓글 감사해요^^

ㅎㅎㅎ 네~~ 남자끼린 좀...

앜ㅋㅋㅋㅋㅋ 이 어마어마한 포스팅은 뭐지요. 대단합니닼ㅋㅋ

어서오세요 부스트유님!
네이버에 혹시 해서 간 사람이 있나 찾아봤는데.. 후기가 없더라구요ㅎㅎㅎ
오직 스티밋에서만 보실 수 있는 포스팅 입니다ㅋㅋ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

뭔가 분위기나 여러가지로 독특한 곳이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보고 싶군요.ㅎㅎ

어서오세요 아마군님!
여행도 좋지만 아마 애기들에게 굉장히 특별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헐.. 선두 갖고싶네요 진심으로.. !!!!

뉴소울님ㅋㅋㅋ멀긴 하지만 USJ에 놀러가시면 구하실 수 있을 거에요ㅠ
예전 포스팅에 선두 이야기도 있는데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욯ㅎㅎ

맨정신엔 못가겠고 소주한병 원샷하면 한번 가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soyo님..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ㅋㅋㅋㅋㅋ
비비디 바비디부..ㅋㅋㅋㅋㅋㅋ

크아악 디즈니덕후는 감탄을 금치못합니다
근데 제 무로맨틱한 남자친구는 5분도 견뎌내질못할것같군요 ㅠㅠ
왕관쓴 조르바님 보여주세요 네네네네?

아이고 기린님..ㅎㅎㅎ
살짝 데리고 가셔요... 좋은 곳 봐놨다고ㅋㅋㅋㅋ
왕관은 안됩니다(엄근진) 지구의 평화를 위해서 :p

(지구의 평화를 깨트릴 내 계획을 눈치챈건가 이래서 눈치빠른것들은 싫어)

마치 메이드 카페 같은...
어마어마한 경험을 하셨군요!
저도 일본 메이드카페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해봤죠ㅋㅋㅋ

메이드 카페는 아직 못가봤네요!
여자친구가 가자는데 못 가겠어요ㅋㅋㅋㅋ
어떻던가요?ㅋㅋㅋㅋ

멘탈 정말 단디 잡고 가야 부끄러움을 이겨낼수 있으실 겁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48.61
ETH 2912.7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