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타벅스, 봄 맞이 벚꽃 프로모션 제품들 소개.

in #kr6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아직 추운 일본이지만, 벚꽃과 관련된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까 잠깐 스타벅스를 지나갈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렀는데 봄 맞이 아이템들이 나와 있더라구요.
특히 벚꽃을 사랑하는 일본이고, 제품들도 꽤나 잘 나와서 한국분들도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들 나왔는지 조금 사진을 찍어왔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이른 봄 맞이 핑크핑크한 느낌으로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스프링 시즌 블랜드 커피콩, 인스턴트 커피도 있고 다양한 텀블러 제품들도 보였습니다. 커피콩 가격대는 580~1430엔 / 텀블러는 1500~ 4500엔 정도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잠깐 들린거라 자세하게 사진을 못 찍어왔는데요. 플라스틱 재질의 텀블러가 많아서 뜨거운 음료를 많이 마시는 분들에겐 별롤 것 같지만, 요리조리 분리도 되고 꽤나 유용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론 첫번째 사진인 스테인리스 재질로 된 제품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고, 뜨거운 음료도 마실 수 있겠고. 남자가 쓰긴 좀 너무 핑크핑크한 맛이 있긴 합니다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벚꽃 디자인 제품들을 보니 곧 봄이 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더 자세한 제품 가격이나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시 확인해보고 답변드리도록 할게요. 혹시 일본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Sort:  

사스가...
시즌이 벌써 다가왔네요
아.. 또 뽐뿌온다...
진정하자 와타시...

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하자 와타시ㅋㅋㅋ
준비하시는 거 빨리 합격하시고 일본 가즈아ㅏㅏㅏㅏ
화이팅이에요 현님 :)

흑흑 왔다... 오고있다... 벚꽃시즌... ㅠ ㅠ
매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스벅 MD 비주얼... 너무합니다....ㅎㅎㅎ

오! 텀블러 벚꽃 벚꽃한 느낌이 좋네요. 시간 나면 일본 여행을 가장 먼저 계획 하고있습니다... 꿀정보이십니다!!!ㅋㅋㅋㅋ흰색의 사쿠라 있는게 상당히 이쁘네요!!!

요즘 남자도 핑크핑크 괜찮죠ㅋㅋㅋ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

아 벌써 봄 맞이 제품이 나왔네요 핑크핑크한것이 취향 저격입니다~ ^^

넘나 예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된것 같아요ㅎㅎㅎ 작년엔 별 관심이 없었는데 블로그를 시작하다 보니 또 관심이 가네요ㅎㅎ

2018 사쿠라에디션도 꼭 사러가야겠다데스네...

ㅋㅋㅋㅋ가즈아ㅏㅏㅏ
어디로 가십니까?ㅋㅋ

역시 벚꽃의 나라 일본.. 스벅에 사쿠라제품들이 나왔군요^^ 일본에 계신게 너무 부럽네요 ㅠ

막상 제가 쓸 제품은 없고... 한국음식이 너무 그리운걸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벌써 사쿠라 시즌이 온건가요.......안돼...

예쁘네요~
근데 벌써 벚꽃이라구요? 헛헛

집에 스타벅스 텀블러 몇 개 모으고 있는데, 이런 에디션이! :) 이런거 왜 한국에는 없죠... :P 스타벅스가 지역이나 도시 별로 다른 디자인을 판다고는 하지만 너무 가지고 싶네요!

생각해보니 한국에서 텀블러를 구매한 기억이 없네요...ㅋㅋㅋ한국에도 봄 맞이 프로모션이 있겠죵?ㅎㅎ

벌써 봄이 오는가요 ㅎㅎ 블링블링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