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르바이트 가는 길에.

in #kr7 years ago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오전에 눈발이 조금 날리고 조금 추웠지만 날씨가 좋네요 :)

나름 일본 전차감성이 나서 찍어봤는데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어요ㅋㅋ

점심을 먹고 잠깐 들어와봤습니다. 오늘도 다이아를 사기 위해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해야겠습니다! 이웃분들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Sort:  

도쿄인가요???
전차남 생각나네요 :)

오사카 입니닷ㅎㅎㅎㅎ

오사카 좋아해요 :)
맛집 너무많죠 ㅎ

오사카 전철타고 다닐때 느낀 풍경같네요.
이감성이 좋아서 가끔 가곤했는데ㅠㅠ

한국은아닌거같은데..어딘가욥? 도쿄?

제가 지내고 있는 오사카랍니다 @realgr님ㅎㅎ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전철속 햇살이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ㅎㅎ오늘 하루 수고하세요 조르바님 ^^

ㅎㅎㅎ감사합니다 선샤인님 ;)
주말 잘 보내셔요 ^^

일본 감성 제대로 느껴지는 사진이네요~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agee00님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sleepcat님 :)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시죠?ㅎㅎ

다이아를 위해 알바하시는건가요? ㅎㅎㅎ 주말에 자주 알바를 하시네요. 수고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 다이아를 위함입니다 집사님...ㅋ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일본 감성 샷!! 첫사진이 유독 느낌있어요..ㅎㅎ
주말도 열심히시네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hongyeol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이아를 위해서 나가셨군요 !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