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버킷리스트 프로젝트] 조르바가 대신 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조르바 @ZORBA 입니다 :)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프로젝트? 이벤트?애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합니다.

내용은 제목 그대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의 버킷 리스트, 혹은 부족한 시간 때문에 미처 해보지 못한 것들을 일본, 오사카에서 지내는 제가 대신 해드리고 이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맥북에 미리 작성해두었던 포스팅이 있었는데, 맥북이 갑자기 작동이 되지 않으면서 다시 핸드폰으로 적느라 내용이 조금 다를 수도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ㅠ)

지금껏 포스팅을 하면서 혹시나 일본에, 오사카에 오시는 분들이 제 블로그를 보고 정보를 얻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면,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젝트도 그런 의미에서 제가 올리는 정보뿐만이 아니라, 제 블로그를 찾는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보다 더 자세히 알고 포스팅한다면 더 좋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예를 들면 ‘오사카 어디에 못 먹고 온 맛집이 있는데 한 번 둘러보고 분위기가 어떤지 맛이 어떤지 등 말해주세요’ 라던가 ‘어디어디에 사고 싶은 제품이 있는데 아직 판매하는지 확인해주세요’,’이번 달 일본 잡지 부록이 좋다던데 어떤가요’ 등 제가 할수 있는 능력 안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야쿠자와 악수하고 사진찍기’라던가 ‘도톤보리 강에 뛰어들고 인증샷일 남겨주세요’ 등 무리한 부탁은 들어드릴 수 없습니다ㅋ 일본에서 아직 하고 싶은 게 많아요ㅠ

지금 일본어 어학원이 마침 휴가 중이라 조금 시간이 나서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정도의 거리 안에서는 커버가 가능할 것 같아요.

일단은 어떤 아이디어들을 주시는지 확인하고 실행한 뒤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모르고 있던 것을 알게 되고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도 기대가 되고, 저 혼자만의 블로그가 아니고 함께 할 수 있는 블로그가 된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일본 자판기 문화 체험하기요ㅎㅎㅎ
팬티...이런 이상한 거 하시면 안돼요!
tip!

르바고님ㅎㅎ
자판기들 한 번 열심히 찾아봐야겠네요ㅎㅎ
접수 되었습니다

Hi @zorba!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3 SBD @tipU from @rbaggo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좋은취지네요.
전 이미 오사카 다녀온지라...
대신 다녀오신후 생각하시는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블로그에 올리면 정말 유용할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안녕하세요 가시고기님ㅎㅎ
다녀오셨군요~ 이것저것 해보려고 합니다 ^^

와우 정말 멋진 프로젝트 같아요 ! 한번 고민 해보고 저도 댓글 달래요 ! 지금은 해보고 싶은게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yunny님ㅎㅎ
생각해보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

오사카의 맨홀뚜껑 사진을 찍어주세요 :D

소금님!ㅋㅋㅋ
역시 뭔가 다른 주문입니다ㅋㅋ
제가 열심히 다니면서 찍고 올려보겠습니다ㅎㅎ

유용한데요?ㅎ야쿠자와손잡기ㅎㅎㅎ
오사카 진행할때 정말도움이많이될것같아요ㅎ한번생각해봐야겠는데요ㅎ

어서오세요 @younbokum님ㅎㅎ
생각해보시고 댓글 달아주셔도 되요. 아니면 다음 포스팅에 하셔도 되구요^^

고베에 가서 고베에서 가장 맛있는 고베규 드시고 오세요 ㅎㅎ !!

안녕하세요 @nps0132
고베규...ㅋㅋㅋ 고베 쪽 말씀하시는 분 더 계시면 한번에 가보는 방향으로 해보겠습니다ㅋㅋ
댓글 감사해요!

오사카 난바 시장근처에 제가 좋아하는 우동집 있어요! 카마타케 우동!! 그리고 오사카 쯔루하시시장 스시긴!! 도 오사카 갈때마다 가요 엉엉 ㅜㅜ 갑자기 급 일식 땡기네요. 계속 올려도 되나요? @zorba 님이 제 대신 좀 가주세요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스프링필드님ㅎㅎ
두군데 다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최대한 시도해보고 포스팅할게요ㅎㅎㅎ
우동 좋아하는데 기대되네요^^

오호 흥미로운 프로젝트네요 ㅎㅎ

오사카에서...저렴한 맛집 소개해주세요 ㅋㅋㅋㅋㅋ

바카디님ㅎㅎ
한 번 맛집들 돌아봐야겠네요^^
접수 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