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기] 부산역에서 내려 10분 안에 갈 수 있는 최선의 장소 추천!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갈일이 있었는데요.
부산에 아주 잠깐 머물렀지만, 그 잠깐 사이에 만족스러운 여행을 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1.jpg

새마을호를 타고 고고 1시간쯤을 달려 부산에 도착합니다. 부산행을 봐서 그런가 사진이 조금 으스스 합니다ㅋㅋ

2.jpg

부산역에서 나와서 걷다보니 유명한 초량밀면이 보이네요ㅎㅎ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나중을 기약합니다..

그리고 또 발견한..
7.30,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이벤트 광안리해수욕장!
자세한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한 번 가보고 싶어요ㅎㅎ

IMG_4125.JPG

그렇게 잠깐 볼 일을 보고 점심을 먹으로 갔습니다.
더워서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대충 들어갑니다.

역시 부산역에서 10분 이내구요.
'최선생 기사식당'이었습니다.

3.jpg

깔끔했고, 적절한 가격에 저 같은 혼밥족을 위한 자리도 있네요.
땀도 많이 흘렸지만 레몬을 좋아해서 물도 많이 마셨습니다ㅋㅋ

4.jpg

사장님의 자세..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뉴도 첨부합니다 :)

5.jpg

제가 시킨 건 양념 돼지고기구요.
고소한 양념을 한 야채 반찬, 어묵+버섯, 피클 반찬!
밥에 얹은 돼지고기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죄송 합니다. 맛 리뷰는 영 재능이 없네요ㅋㅋㅋ


6.jpg

그리고 오늘 포스팅의 메인인 한 카페를 찾아갑니다.
가다가 찾은 색깔이 예뻐서 찍은 집, 그리고 진정성이 보이는 가게도 찍습니다ㅋㅋ

IMG_4167.JPG

그리고 찾은 카페.
사실 카페인지 모르고 지나갔다가 구글맵보고 다시 찾았습니다ㅋㅋ
카페 이름은 브라운 핸즈 백제입니다.

IMG_4171.JPG

카페 건물은 '구)백제병원 건물로 무려1922년에 지어진 건물이고, 부산 최초의 근대식 종합병원으로 당시 부산 3대 병원 중 한곳이었다'라고 적혀 있네요 :)
기대가 됩니다.

IMG_4172.JPG

가격표가 문앞에 보이구요.
들어가보겠습니다.

7.jpg

입구는 이런 분위기네요.
첫인상은 카페 같지는 않았습니다.
'전시회 같은 걸 하나?'라고 생각했어요ㅋㅋ

IMG_4173.JPG

이 문 너머가 굉장히 궁금했는데...

8.jpg

'오.. 카페 맞구나' 싶었어요.

공간도 굉장히 넓고, 자리 사이도 멀리 떨어져 있어서 남 신경 안써도 되구요.
옛날 건물을 잘 살려서 갬성(감성)도 있습니다ㅋㅋ

9.jpg

메뉴는 사진으로 참고하세용ㅎㅎㅎ
10번을 찍으면 그림이 완성된다는 스탬프 아이디어도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

10.jpg

주문을 하는 곳. 그리고 사용한 원두도 나눠주시는데 포장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서 앉을 곳을 찾아다녀봅니다..
카페가 꽤 넓어서 어디에 앉을까 고민했는데요.

IMG_4178.JPG

제가 자리 잡은 곳은 조금 어두운 곳이였어요.
그래도 시야에 햇볕이 굉장히 잘 들어오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사진 기술이 모자라서 그 느낌이 다 전해드릴 수가 없네요ㅠ

IMG_4193.JPG

고민하다가 제가 주문한 건 아이스 카페라떼였습니다.
원래 라떼는 뜨거운 걸로 마시지만 날씨가...하하하하

그래도 커피가 맛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정보

이름 : 브라운 핸즈
위치 : 네이버 맵에선 부산역에서 직선 거리로 700m미만이라네요. 걸어서 5분 정도 걸릴 거 같습니다.


마치면서

부산에 여행을 갔는데, 집에 가기 전 멀리 가지는 못하고 시간이 아주 조금 남았다.
근데 조금 부산을 더 보고 싶다! 그럴 때 강추 해드리고 싶은 장소 # 1 입니다.
오늘 다 올리고 싶었지만 사진 정리가 덜 되서 내일 포스팅으로 뵐게요ㅠ

아 그리고 다음 포스팅엔 작은 이벤트도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발품팔며 얻은 사진과 정보들입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도 환영이니 남겨주세요 :)
팔로&보팅은 더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해요~

Sort:  

ㅎㅎ 제가 자주 지나가는 곳에 들르셨군요 세상참좁습니다.ㅎㅎ 스티밋하다보면 제가 자주가는곳 가끔가는곳에들 많이들 지나다니시더라구요ㅎㅎ
잘보았습니다~

한주동안 감사드렸습니다.
앞으로의 스팀잇에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

앗 부산에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닷ㅎㅎㅎ 한주간의 지원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뵀으면 합니다 ^^
제가 더 노력해야겠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오오 1922년도에 지어진 건물이라니 여행가면 들려도 좋을 관광지겸 카페네요
근데 병원이였다니까 분위기도 어두껌껌한것이 약간 으스스하기도하고...
하니까 여름에 가면 딱일듯하네요^^

무섭단 말이에요... 좋은 카페로만 기억하고 싶었는데..감성을 파괴한다!!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번 가보시면 좋을..무서울 수도 있겠네요. 네. 그렇네요.

나는야 감성파괴자!!

감성 그게 뭔가염? 먹는건가염?

글 작성하시는 퀄리티가 ㄷㄷㄷ
잘 보고 갑니다!

아직 저도 만족이 안되는 포스팅 실력인걸요. 그래도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hyesung님ㅎㅎ
소통활성화 프로젝트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

부산 역으로 여행간다면 꼭 들려봐야겠네요 ㅎ

잘 보고갑니다. ~

제가 100년된 고택을 활용한 스타벅스도 포스팅했었는데, '우리나라에도 충분히 좋은 곳이 많을텐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더 관심을 가지고 봐야겠습니다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jungs님 좋은 주말 되시길 :)

부산은 정말 맛집도 많고 놀기도 좋고~ 놀러갈때마다 넘 좋아욤~~^^

@romi님 안녕하세요ㅎㅎ 부산 너무 좋죠. 저도 부산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부산갈 때 마다 하게 되네요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와 카페 분위기가....^^; 다음 이벤트 기다릴게요!

90년된 건물에 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카페라니! 너무 근사했습니다ㅎㅎㅎ
작은 이벤트가 될 거 같지만... 감사합니다 @inverse님 :)

카페 참 독특하네요~~ 부산은 5년 전 쯤 간게 제일 최근인데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이벤트두요!헤헤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포스팅이 좀 부실한 거 같은데 다음 포스팅엔 더 좋은 곳 소개시켜드릴게요 @keykey 집사님 :)
이벤트..는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ㅋㅋㅋㅋ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왓! 지금은 잠깐 한국에 들리신 상태인가봐요.
동해번쩍 서해번쩍 조길동이네요

하하 교토 스타벅스를 찍고 다시 한국으로 들어왔습니당ㅋㅋ
장거리 연예라 힘드네용ㅠ
다른 이야기지만 다시 한 번 물어보고 싶은 게.. 소금..맞겠죠?

호주에서 청소할 때 주웠다가 버렸는데...비슷하게 생겼어요..

하하하하 저예전에 이런 웃긴글을 봤는데.
유학생이 심심해서 미숫가루를 마약처럼 포장해서
친구들한테 장난치려고 클럽에 가지고갔대요
근데 외국인이 눈독들이면서 팔라고 하길래
이건 샘플이니까 그냥 주는거라고 줬더니
화장실에서 코에 미숫가루를 잔뜩 묻히고 이건 너무 약하다고 징징
글쓴이는 가을곡식냄새에 취하라며 ㅋㅋㅋㅋ
뭐 그러한 유우머가 생각나는군요.
저거 줍고 호기심 넘쳐했을 조르바님이 상상되네요
진실은 아직 호주에 남겨두고오셨는지요 ㅋ

ㅋㅋㅋ열린 결말로 내비뒀어요ㅋㅋㅋㅋ미드를 많이 봐서 괜히 좀 무서웠던 기억이 있네요ㅋㅋ가을곡식ㅋㅋ미숫가뤀ㅋㅋㅋ웃기네요ㅋㅋㅋ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zorb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zorb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와 되는군요ㅋㅋ 감사합니다ㅋㅋ

부산여행가는데 참고 할께요~~~
7월31일 출발 하거든요^^
카폐 이쁘네요^^

좋은 여행, 안전한 여행 하시길 바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