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산 여행기] 부산역에서 내려 10분 안에 갈 수 있는 최선의 장소 추천!

in #kr7 years ago

우왓! 지금은 잠깐 한국에 들리신 상태인가봐요.
동해번쩍 서해번쩍 조길동이네요

Sort:  

하하 교토 스타벅스를 찍고 다시 한국으로 들어왔습니당ㅋㅋ
장거리 연예라 힘드네용ㅠ
다른 이야기지만 다시 한 번 물어보고 싶은 게.. 소금..맞겠죠?

호주에서 청소할 때 주웠다가 버렸는데...비슷하게 생겼어요..

하하하하 저예전에 이런 웃긴글을 봤는데.
유학생이 심심해서 미숫가루를 마약처럼 포장해서
친구들한테 장난치려고 클럽에 가지고갔대요
근데 외국인이 눈독들이면서 팔라고 하길래
이건 샘플이니까 그냥 주는거라고 줬더니
화장실에서 코에 미숫가루를 잔뜩 묻히고 이건 너무 약하다고 징징
글쓴이는 가을곡식냄새에 취하라며 ㅋㅋㅋㅋ
뭐 그러한 유우머가 생각나는군요.
저거 줍고 호기심 넘쳐했을 조르바님이 상상되네요
진실은 아직 호주에 남겨두고오셨는지요 ㅋ

ㅋㅋㅋ열린 결말로 내비뒀어요ㅋㅋㅋㅋ미드를 많이 봐서 괜히 좀 무서웠던 기억이 있네요ㅋㅋ가을곡식ㅋㅋ미숫가뤀ㅋㅋㅋ웃기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