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참여]사랑이란,

in #kr7 years ago

사랑이란, 누군가의 해안선에서 시작된다.
사랑이란, 해류를 타면 저 멀리 떠나간다.
사랑이란, 파도로 감정을 조절하는 것.
밀물만 있다면 정적이고
썰물만 있다면 떠나간다.
조절이 실패한 순간 사랑은 해류를 탄다.
또 다른 해안선의 도착.
이제는 원래의 해안선으로 돌아가고
싶어도, 싶지 않아도 갈 수 없다.
젊은 날의 우리,
밀물과 썰물을 느끼고
해류를 타며 매번 새로운 해안선을 향한다.

Sort:  

이번 백일장에 소설부터 시작해서 이렇게 아름다운 시까지 나오게 되네요 .. 사랑은 어떤 것에 대입해도 설명이 가능할 정도로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zoomm님은 그런 사랑을 파도에 빗대어 밀물과 썰물로 표현해주셨군요 ..ㅎㅎ

사랑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든 감정을 조절하며 서로의 마음을 적절하게 어루만져주는 건 매한가지인듯 합니다.

위대한 철학자 칸트는 그 미묘한 감정의 조절을 책과 이론을 통해 완벽한 상태로 만들고 싶어했지만 결국 그것이 사랑에 있어선 아무의미 없는 일임을 깨달았습니다. 그걸 깨닫고 난뒤엔 이미 사랑은 저멀리 다른이의 해안선으로 떠나고 말았지요..

@zoomm님의 시를 읽고 있자니 저도 요즘 제 여자친구에게 너무 썰물처럼만 대한 것이 아닌지 반성이 됩니다. 너무 늦지앉도록 자각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좋은 시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과거에 써봤던 시인데 조금 수정해서 올릴껄했나봐요!
미흡하지만, 이런 좋은 이벤트에 참여해볼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이벤트에 대해서 한번 생각좀해봐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016.36
ETH 3388.2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