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엄마 집밥같은 한식! 키친토크!

in #kr6 years ago

안녕~ 스티밋형들 누나들
오늘은 가즈아태그로 먹스팀에 도전해볼까해

키친토크 간판2.jpg

오늘 소개할 맛집은 키친토크 - 더케이트윈타워점 이야.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지하 1층
상호 : 키친토크 더케이트윈타워점

키친토크지도.png

지도야
보고 알아서들 머 잘 찾아가

키친토크 입구.jpg

입구야
들어가면 선불해야하니 미리 메뉴 고르고 들어가

키친토크 메뉴판.jpg

메뉴판이야.
다먹어 보진 못했는데 제육이 제일 맛있어
사실 여긴 둘이 와서 2인세트 시키는 게 딱 좋은것 같애........ㅜ

장조림버터비빔밥.jpg

장조림 버터 비빔밥을 시켰어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 머 나쁘지 않았어
어렸을때 집에 엄마없으면
버터랑 계란이랑 장조림이랑 김가루랑 해서
멍뭉이밥 처럼 비벼먹는 그런 맛이야.
소위 말하는 계란밥? 머그런거 있잖아.
근데 혹시 저기 가게되면 그냥 제육세트시켜
그게 훨 맛나더라

클리어1.jpg

깔끔하게 클리어했어.
어느정도 맛있는 음식은 깔끔하게 클리어 해주는게
만든사람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해
근데 내가 숟가락 던질정도로 맛없으면
그건 만든사람이 반성해야한다?

어제부터 날씨도 꾸물꾸물하고...
주식은 왕창왕창 흘러내리고....

전광렬우는짤 - 어제팔걸.png

업장은 너무 한산해서 절간이고...
원래 혼자서 잘노는데 문득!! 갑자기!! 옆구리가 시리고...
여튼머 그런날이야. 멜랑꼴리해서 그래 이해해줘.
(아 가즈아 반말체 진짜 안익숙했는데 정서가 멜랑꼴리하니 겁나 반말 잘나온다ㅋㅋㅋㅋ)
이 글루미 블루한 기분이 언제까지 갈진 모르겠는데
가즈아체 좋은거같애ㅋㅋ
가즈아로 포스팅하니 기분이 쫌 나아졌어
형들 누나들 오늘도 좋은하루 되어!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항상 감사드립니다!! 가즈아 태그여도 존대말해주시면 저도모르게 존대로 나가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바로 뛰어오는 봇형....
AI는 반말체 못하지?ㅋㅋㅋ

오호!역시 멀구만요 ㅋ 장조림 버터비빔밥 잘해먹는데 역시 비주얼이 다르네요 ㅎ
종로 가면 한번 가볼께요^^

@happysua ㅋㅋㅋ 가즈아 태그는 반말체.....래요ㅋㅋㅋㅋ 아 저도 혼자서는 반말잘했는데 어렵 어렵 ㅜ-ㅜ

그렇쿠만...요 ㅎㅎㅎ 잘안되요가즈아^^

어제 그냥 다 팔걸.ㅠ

난 들어간종목 찔끔질끔 10프로까지 수익내다가...
3일만에 20프로를 빼버리네...
개관 투매 개객기들ㅜ-ㅜ
코인하는 형들은 근데 주식이 꿈찔꿈찔 대는거
엄청 오징어처럼 싱거워보이겠다ㅋㅋㅋ
코인판이든 주식판이든
그래도 존버는 승리하겠지?!

준만큼 배로 뺏어가는 놈들이야...역시 사악해..나도 당했어.ㅠ
그래서 욕심부리지말자는 교훈을 얻었지만....눈뒤집혀서 당하는건 한순간인거같아.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렇지ㅋㅋㅋㅋ
항상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늘 똑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능 ㅜ-ㅜ
아직 손절선으로 잡아놓은 지지선이 안깨졌으니 존버 존버해야지ㅋㅋㅋ
지지선 깨져서 하염없이 흘러내려도 손절할 자신이없긴한데....
에이 쳐물리면 내가 회사 사버린다는 생각으로 영혼의 물타기 가즈아!!!!

흘러내리면 오르겠지하며 못팔고, 폭등하면 가즈아 외치면서 더먹어보겠다고 못팔고...ㅋㅋㅋㅋ
어찌합니까...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할까요.
감히 제가 감히 스팀을 추매합니다.
조용히 나조차 고점 매수한것도 모르게.
잊은척 산다는건 살아도 죽은 겁니다.ㅠㅠ

세상의 비난도 미쳐보일 모습도 모두 다 알지만 그게 두렵지만...존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거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1121.png
이마음으로 존버해볼라고ㅋㅋㅋㅋㅋ

답답해서.ㅋㅋㅋㅋ
존버를 위해서 더 많은 멘탈강화훈련이 필요해.

그릇을 먹은건 아니지?ㅋㅋ
아주 맛있나 보네.ㅋㅋ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1에 참가되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주간 어워드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다음엔 그릇도 먹을 수 있는 가게를 포스팅해볼까?ㅋㅋㅋㅋ
열심히 프로젝트 참여할게!!

하핫!! 그러면 완전 인기 끌듯.ㅋㅋ

키친이구나
치킨인줄 알았네.ㅋㅋ

ㅋㅋㅋㅋ 형이 닭먹고 싶은가봐?ㅋㅋㅋ
치느님은 위대하지
닥돌닥돌 닭도리탕 삼계탕 찜닭 프라이드 양념 순살 등등
치느님은 무궁무진 위대하셔 ㅋㅋㅋ

역시먹스팀이좋아!^^

진리의 먹스팀!!!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virus707 형 ㅋㅋㅋ 항상 보팅 감사해!!! 멋지게 가보즈아아아아앙아아!!!

알아서 찾아가 박력있군 ㅋㅋ 막짤 눈물나 ㅜㅜ

ㅋㅋㅋ 앗!! 혹시 기분나쁜건 아니지ㅋㅋㅋ 그냥 시크한척 좀 해보건데ㅋㅋ
ㅎㅎㅎ 존버는 승리하니 존버하면 전고점 뚫고 멀리멀리 날아갈그야~!~!
오늘도 좋은하루되어 형!!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148.13
ETH 3109.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