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탠이라.. 해본자들의 용어군요... 정말 반갑습니다ㅜㅜ 친해지고 싶어요ㅠㅠ 저는 정렙도 기억이 가물하나 이따 찾아볼께요 ㅠ

저도 악사는 하는데 요새도 부정 다발에는 변함이없나요?

사실 저도 부정다발 이지만 투검 데미지가 조단위로 뜬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간지는 부정다발이 아닐까............................싶네요 ㅎㅎ

저희 근데 지금 되게 덕후같은거 아세요? 부정은 증오슈급이 안되서 대균 70 이상만 부정으로 갑니다 저는... ㅎ .. ㅎ.... 말이통한다...

image.jpg저는 819 입니다!!!! 너무 덕후같은거같애서 말을 줄여야 할까봐요. 저 사실 너무 신났어요 게임동지를 만난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어차피 증오는 템으로 둘둘 둘러야해서 템수급이 절실하긴 해요 부정은..
투검은 근접이라 제가 하기엔 너무 부담스러워서..ㅋㅋㅋ

그리고 덕후같은게 뭐가 나빠요..?
전 겜덕입니다....ㅎㅎ

동지를 만난 것 같아서 신나게 떠들어댔는데 혹시 제리님이 안좋아하실수도 있을 것 같아서 좀 수그러졌던 건데 겜덕이라고 밝히시니 마음껏 떠들어제껴야 겠습니다^^

아 그리고 ㅈㅔ가 착각했네요 70까지 부정다발가고 75부터 투검으로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