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을 바꿔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in #kr6 years ago

쑥쓰러워서 본인사진 안올리려고 했는데 프로필 사진을 과감하게 바꿔보았습니다
왠지 많이 쑥쓰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니 엄청나게 이쁜척한거같아요.
그냥 계속 귀여운 쥐로 남겨둘걸 그랬나봐요!

늘 느끼는 고민은 스팀잇에 뭘 올릴지인데다..
오늘도 부지런히 일을 하고 집에 와서 바로 책상앞에 앉아 이렇게 글을 쓰고 있기 때문에
다른날보다 오늘은 좀 하드했던 것 같아요.

오늘 있었던 일을 미주알 고주알 얘기 해보자면...
직장에 새로 오신 팀장이 계시는데 커리어가 상당히 우수하신 분이에요.
근데 약간 자유로운 영혼?! 같은 분이셔서.....
오늘은 급한 일이 있다 하시어 업무보고를 매니저님께 대화창에 잘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퇴근시간에 후다다닥~ 가신것을 보고 모두 웃음을 터뜨려버렸네요..

저희회사가 원래 칼퇴를 권장하는데다 업무 난이도가 높아 분위기가 나쁘지 않은 회사인데..
그래서 다들 보고만 끝나면 집에 가는데.. 메신저로 업무보고를 상사에게 인계하고 후다다닥~ 가버리시는 모습에 모두들 한참을 웃었답니다.

물론 저는 ... 웃지 못했지만요... 경악스러운 얼굴을 하고 새로운 팀장님의 자리를 보았답니다.......ㅜㅜ

image.png
헉..팀장님 어디가셨어요...

일찍 가고싶으셔도 할일은 하고 가시지..ㅜㅜ... 아무래도 다음주에 나오셨으면 좋겠는데....
물론 수많은 구성원들이 돌리고 있는 회사에서 하나가 빈다고 아예 멈추지는 않지만 그래도 열심히 배우셨을텐데 아쉽긴 하네요.

오늘 후다닥 가신 팀장님이 월요일에 정상출근하시길 빌어봅니다..!
이소리 저소리 하다보니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저도 이만큼 적어보네요.
여러분들의 불금은 어떠셨나요?

저처럼 조금 다이나믹 했을까요?ㅋㅋㅋㅋㅋㅋ
이제 이글을 마무리 하고 피드를 둘러본 다음 혼술을 하러 갈까 해요.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밤 되세요.

아...프로필 사진은 곧 바뀔수도 있습니다 -ㅅ-;;;

Sort:  

고양이가 귀엽네요 저희집 고양이랑 닮았어요~ ㅋㅋ 호야 증명.jpg

image.png

헐 세상에..이름이 호야인가요?
허...............너무....예쁜거 아닌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 불금은 음.. 나른했습니다. 강의가 하나밖에 없었거든요.히히.

오 나른한 불금도 좋지요!
전 오전 오후 쉴틈없이 불태워서 이제서야 나른해지네요.
sirin님의 주말도 불금과같이 나른하고 평화로우셨으면 좋겠어요! :)

우왕. 감사해요. 제리님두요!

ㅎㅎ아무튼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아무튼 너무 힘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같은 금요일은 더이상 사양이에요 ㅎㅎ
tip2yo님도 편안하고 좋은 저녁 보내세요 :D

관심사가 게임이시라서 냉큼 팔로+보팅 합니다. 제가 바로 게임스토리를 쓰는 스티미언입니다. 제리님이 안좋아하시는 게임이면 할수 없..고요...,쿨럭

헉 감사합니다!
게임 스토리를 쓰는 스티미언이시라니 너무너무너무너무반가워요!
전 글재주가 없어서 지금 플레이하는 게임도 제대로 적지 못하는데..ㅠㅠ
자주자주 들릴게요! 맞팔할게용!

어떤게임하시나요 ㅎㅎㅎ 저도 매우매우 반가워요ㅠ 게임 스티미언이 적어요ㅠ

전 가리진 않아요ㅎㅎ
요샌 약간 지난 콜옵과... 스타듀밸리를 하고 있어용...★

콜옵이라니! 진짜가 나타났다!!!!! 지난 콜옵이면 모워인가요?

네 모워입니다.ㅎㅎ
똥손이라 고난이도는 못해요.. 단순히 즐겜러...입니다...★
정기적으로 하는건 디아3입니다 ''

헐.. 설마 정렙이...? 저도 했어가지고...

image.png

시즌 13을 어제 시작해서... 시즌은 아직 낮아요..^^; 스탠은 677입니당..

컹.. 저는 언제쯤 제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바꿀수 있을지 ㅠㅠ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언젠간 한번 용기내서 올렸다 내려보는것도...!!!!!
용기를 내요! 저같이 생긴 사람도 얼굴 내놓고 다닙니다.ㅎㅎㅎ
renu님 오늘 고생 많으셨어요!행복한 밤 되세요^^

제리는 어디로 가고 웬 여성분이;; ㅋㅋㅋㅋ
어제 글을 쓰다가 문득 들었던 생각인데 태그 만들어주신거
잘 쓰고 있다고 인사를 한번도 안 드린거 같아서 사죄(?)드리러 왔습니다 ㅋㅋㅋ
스파임대가 끝나서 보팅이 사실상 의미가 없네요... 조만간 현질하거나 임대를 받으면
열심히 누르겠습니다 죄송죄송 ㅠㅠ

그 제리가 바로 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인사 안드리셔도 괜찮아요! 제가 여름이님 스팀잇을 잘 둘러보고 있으니까요 :)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아 댓글은 못달아드려 죄송해요. ㅠㅠ
댓글만 달아주셔도 큰 감사드려용. ^^

넵 ㅋㅋㅋ 자주 올게요!!

팔로우하고갈게요 :)

오왓! 저도 이제 pc를 켰으니 팔로우를 해야겠군요~
퀀텀 존버방 잘 봤어용^^

스팀잇 단톡방에서 보고 들어왔습니다 ㅎ
1일 1스팀잇이 정말 힘들긴 한데 그래도 꾸준함이 스팀잇에선 가장 중요하니까요!ㅎㅎ
앞으로도 자주 들릴게요~^^

꾸준한것이 가장 어렵다는걸 요새 실감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할만한 대단한 일상인것도 아니라서....
요새 많은 고민이지만 만들어내는것도 저의 몫! 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