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
오늘 저녁식사는 신촌에서 먹었습니다.
지인과 만나 왠지 매운게 땡겨서 순두부를 먹기로 합니다.
그래서 들린곳은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인데요!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36
매일 00:00 - 24:00

제육볶음과 쇠고기 순두부를 주문했고요, 둘다 가격은 8천원이었어요 :)
이곳의 큰 메리트는 밥과 반찬이 무한리필이라는 것 입니다(!)
전반적인 가격이 7천원 중 후반부터 생성 되어 있으며 밥과 반찬이 무한리필이다보니
학생 손님이 많아 보였어요.

image.png

셀프코너에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가져다주시지만 그 후에는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하니 참고 해 주세용 :)

image.png

계란도 테이블에 비치되어있어서 원하는 만큼
넣어먹을 수 있지만 과한것은 좋지 않아요! 적당히 넣어먹는걸로^^

image.png

쇠고기 순두부.
김가루를 왕창왕창 뿌렸습니당... 매운걸 잘 먹지 못해서 저한테는 조금 매운정도에요.
보통 분들이 먹으면 색에 비해 순하다고 느끼지 않을까 싶어요.^^

image.png

제육볶음.
같이 먹은 지인분 말로는 밥을 비벼먹기에 정말 괜찮았다고 합니다(!)
고기 질도 나쁘지 않고 색은 굉장히 빨갛게 나왔지만 맵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순두부에 밥 다 말아먹고, 제육볶음에도 싹싹 긁어먹었어요.
보통 신촌갈때 많이 방문하는 집 중 하나인데요.
뚝배기에 끓여진 상태로 나와서 냄새가 매우 좋아요!
그리고 주문하고 그나마 빨리 나오는 식당 중 하나라서 자주 가기도 한답니다.

오늘 맛있게 먹었으니 내일은 뭘 먹을지 고민좀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월요일 저녁도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좋은 밤 되세요 :)

Sort:  

맛있는 저녁드셨네요.
계란은 무한리필? 몇개나 먹을 수 있을까요?ㅎ
쇠고기 순두부는 처음보는 것 같네요^^

네 맛있었어요! 계란은 양심껏 넣는거라..ㅋㅋㅋ
너무 많이 넣으면 싱거워질것 같아 하나만 넣었습니다.
제법 순해서 맛있어요!

그냥 봤으면 군침이 흘렀을건데 맥주와 짱구를 먹고 있어서 ㅎㅎ

저보다 더 맛있는걸 드시고 계시네요~
부럽습니다. ㅠ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 네임 챌린저에 제가 지목했습니다.
부담 가지지 마시고 작성 한번 해 보세요.ㅎ
꼭 해야되는 건 아닙니다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autokjk70/steemit-name-challenge-autokjk70-18-04-14-cdcd58b33d36d

헉 죄송해요!!!!!!!!!! 이글 이제봤어요!!!!!!!!!!!!!!!!!!!!!!!!
지금 쓰러 달려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