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얘기를 하기 어려울 때

in #kr6 years ago

형들 안녕? 내가 처음으로 가즈아에 글을 써보는것 같아.
가즈아 첫 글이 하필 푸념이라니.. 미안해 어디서 말할데가 없어서 그래. 미안....
그리고 술도 왕창 먹었어. 그래서 평생 못써볼줄 알았던 가즈아 태그에 글도 써보네.

오늘 술 마신 상대는 직장상사였어. 나보다 한~~~~~~~~~~~~~~~~~~~~참 위엣분이랑마셨지!
근데 뭐 어렵게 느껴지는 분은 아니야.

여튼 술을 마셨는데.. 이것저것 많은 얘기를 한것 같아.

중에서도 다 때려치고싶다고! 그냥 내질러버렸어.
내가 너무 힘들어서 다 관두고 싶다고 회사고 뭐고 나발이고 나 좀 쉬고싶다고
사는게 어떻게 편안할수 있냐며 생각을 좀 해보라고 하더라.

기분이 이상했어 미련없이 보내줄것 같았는데 그걸 또 붙잡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뭐라고...

그리고 막상 얘기하고 나오니까 좀 미안하긴 했어. 내가 끌어안은 짐을 그 상대한테 떠넘긴 느낌이라
왜 나이를 먹을수록 남에게 내 이야기를 하는게 왜이렇게 어려울까?

내 얘기라면 밤새서도 할수 있었는데 요새는 쉽지 않아 쉽게 입을 열기가 어려워지더라구.
형들은 이런적 있어? 내 얘기를 해야하는데 막상 입이 떨어지지 않은 적 있어?
어떻게 해야할까 지금 고민하고 있어.

누구한테 말은 하고싶고, 다 던지고 싶고 그런데, 입이 안떨어져. 움직여지지도 않네
왠지 서러운 밤이다.

읽어줘서 고마워.

Sort:  

사람들 다 그렇게 살아. 다 때려치우고 싶을 때가 많더라구. 근데 또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져. 때려 치우고 싶을 땐 가끔 꾀병도 부리고 하면 되는 거야.

꾀병부리다 남이 진짜 다칠까봐. 그게 제일 걱정인거지
너무 애먼걱정인가? 걱정해줘서 고마워

취했네ㅋ 다그래 나도 답답해서 혼자 방구석에서 한잔하고있어ㅋㅋ 난 윗사람한테 때려친단 말도 못해^^~ 나도 답답하다ㅋ 너만그런거 아니고 그 상사도 때려치고 싶을지 몰라 힘내고 시간 쫌만지나면 또 사그라드는게 감정이라 우스워 암튼ㅋ 좋은밤보내ㅋ20180404_223056.jpg

ㅋㅋㅋ 그러게 감정이란게 좀 우습고 그래
어차피 다 지나갈건데.. 근데 형 얼마나 마시고 있는거야? 괜찮은거여?

형이 스파는 고래가 아니래도 술은 고래여ㅋㅋㅋ
뭐라도 고래는 하나 해야징ㅋㅋ

가즈아 자주와서 푸념해. 뭐라해줄말은없고.. 푹쉬어

말이라도 고마워^^ 푸념말고 가즈아에 자주 놀러와야겠다!
형도 잘 자고 예쁜꿈 꿔!

일단 그렇게 속시원하게 내질렀으니 오히려 후련하지 않아? 다시 새출발 한다고 내일부터 ^-^ !!

결론은 서로 원하는걸 얻진 못했어, 말을 했다는거에 더 중점을 두어야하나..
그냥 이렇게 위안 삼고 있어 서로 힘든시기라서 어찌어찌 그냥저냥 넘어간거지 뭐
낼힘은 없어도 내일부터 다시 으쌰으쌰나 좀 해봐야겠다!

사는게 다 힘든거야. 힘들어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알고 보면 다 힘든거야. 그래도 세상은 살아갈만한 곳이야. 힘내길 바래..

자주 글을 쓰는것도 아닌데 매번 찾아와서 댓글도 달아주고 고마워 형!
힘은 안나지만 내보도록 노력할게^^

그만두자 맘먹었으면 그냥 그만둘 날짜를 통보하고 그만두면 된다. 발목 잡혀봐야~~ 너만 개고생~^오^

그런가~
한번 더 고심해서 질러봐야겠어
계속 생각해보라고 난리여~

힘들면 잠시 기대도 돼.

고마워, 잠시가 아닐것 같아서
더 생각을 해봐야 할 듯 해^^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작지만 압둘라형이 보팅도 해줄꺼라구.~

알겠으~
형 말대로 가즈아 태그 쓸때 이용해볼게^^

내 상황하고 넘 비슷해서 깜놀ㅜㅜ
저도 그만 다니겠다고 이번달에 얘기할려구 그랬는데ㅜㅜ
위로를 보내요~~~
뭐 언젠가 쨍하고 해뜰날오겠쥬!

고마워!
잘 될거야 다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