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TD 180214 그래 나오늘 생일이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214_222447747.jpg

생일이 2월14일이면 안좋은점.
매년 설날이랑 비슷해서 세뱃돈이랑 생일선물을 합쳐서받음.
좋은점.
초콜렛 못받아도 "그래 선물이 초콜릿이지" 자기위로가 가능함
친구 그리고 가족과 보내는 생일은 생각해보니 7년만이다.
7년동안 난 어디에 있었는가 생각해보니
일본 아니면 철원의 장갑차안에서 생일을 보냈더라.
올해 생일도 춥다.
내년에도 소중한사람들과 행복한 생일을 맞게해달라고
Sowon을 빌면서 촛불을 껏다.
그나저나 올해는 꼬부기인형을 선물로 받고싶었는데
아무도 안줬다.
Sort:  

꼬부기인형 뽑으면 부쳐드려야겠어요,,,,,,!!!
생일 축하드립니당!!!!!!!!!!! 짞짜까ㅉ까ㅉ!

지금 넘모감동적인 말을 들은것같은데....ㅠㅜ 저 지금 발에하나 팔에하나 미산가착용중!!ㅋㅋㅋ
낼인증하께여 감자합니다 :)

근데 요새 뽑기를 잘 못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흠입니다 OTL

올! 벌써 애용해주시고 계시네여!!!?!?!? 대박 감덩입니당 ㅠㅠㅠㅠㅠ
발에도 맞아여..!?!? 대박..말라깽이.. 맘에...는...들...죠...?!??.........(진_지)

초록색이 완젼맘에들어서 바로 발에장착!!완전짱임영헤헷

고 패턴말씀하시는구낭! 삐카츄 꼬리같은!!
그건 저도 만들고 뿌뜻했어요...힣 ㅋㅋㅋ

위로 드리며 보팅 합니다 ㅠㅠ 힘내 내가 응원할께

ㅜㅠ멍멍아 고마어......

꼬뷱기님!!!!!!!!

아 오늘부터 진짜 20대후반이다 !!!

헐 놀리는거임??? 내가 내일 뭐하나 남길게요 글루 톡주세요^^ 커피라두~

저보다 어리지않으세요....?

두....두번 죽이...기???시전????

??? 꼬리둥절 저보다 어려보이시던데여....

....진...진심...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상처받음

제가더충격인데옄ㅋㅋㅋㅋ 잘생겼는데 나보다 어려보이는건 반칙인듯

역시 패션 리더입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소소한 보팅 가즈앗~ㅋㅋ

푸하하 :) 감사합니당 !!

꼬부기님 생일 축하드려요!!!

늦었지만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

오오 감사합니당 :) 헤헷

호~~ 좋으시겠어요, ㅎㅎ 생일과 발렌타인데이 그리고 구정까지 겹치다니, ㅎㅎ

선물도 하나로 모아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생엔 여름에 태어나야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에 꼬부기ㅠㅠ 내년엔 받을수있길 기도할게여 생축해영

더 좋은거 받았습니다 40레벨로 업하셨네요? 축하드려용 ㅎㅎ

아 저게 레벨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알았음용ㅎㅋㅁㅋㅎㅋㅎ감사함다 ^^ ㅎ.ㅎ

아니님도 해피명절 보내thㅖ엿!!

생일 축하드려요~~ 생일 축하선물로 보팅이라두.. ㅠㅠ
설 연휴 편안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chameonggue님도 해피설날 !!

생일은 축하해줘야 제맛!!(??)
생일 츄카하옵나이다!!!!

레이디께서 축하해주시니 넘나리 감사합니다 :)

꼬부기 인형..저는 파이리 인형만 가지고 있네요ㅠㅠ 만약에 있었더라면 택배로 쏠텐데..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내일도 뽑기방으로 향합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720.84
ETH 3088.5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