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겨울 바다 해돋이(HAEUNDAE SUNRISE)

in #kr8 years ago

DSC08086.JPG
DSC08095.JPG
DSC08098.JPG
DSC08111_1.JPG
DSC08112.JPG
DSC08113.JPG
해운대 글로리콘도 1305호에서 소니알파7으로 촬영(by SONY ILCE-7, Haeundae Busan South Korea, Sunrise)

안녕하십니까? @zaedol 입니다.
연수가 있어 해운대 글로리콘도를 왔습니다.
원래는 해운대 온 김에 해수욕장을 나가서 해돋이를 찍어 보려고 했는데...
추위와 게으름으로 방에서 찍었네요.
bul.png
창문도 열리지 않고 열리는 부분은 방충망으로 인해 엉망으로 찍히고....
DSC08088.JPG
방충망 크리티컬!!

결국 창문 닳아 없어질 정도로 열심히 닦고 찍었습니다. 아쉽네요.

해돋이는 매일 있는 것이지만 볼 때마다 새로운 마음을 갖게 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안 떨어져 있지만 출근길에서 만나던 해돋이와도 좀 다른 거 같고요. 그리고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최고의 카메라는 눈인 거 같습니다. 다만 저장 기능이 없는(혹은 저장 후 불러오기가 잘 안되는) 부분이 아쉬울 뿐이지요. 해돋이 보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Sort:  

캬..환상적이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정말 그랬어요. 뜨뜻한 방에서 바라보니 해변에서 제대로(?) 맞아야 하는 게 아닌가 미안해질 정도로요.

머찌당! 카메라 가져갔었구낭 ㅎㅎ 빨리왕!♥

ㅇㅇ 혹시 모를 한 컷을 위해 ㅎ 해운대니까

해운대는 사랑입니다^^
푹~쉬다 가세요.

해운대는 사랑이죠^^ 인정합니다!

사진이 정말 멋있어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맞팔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감사합니다.

사진 한장에 열정을 다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

열정까지야^^;;그냥 열심히 찍고 싶을 정도로 해돋이가 이뻤던 거 같습니다.

Thanks for yur good posts, I followed you! I give you a vote!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518.90
ETH 1591.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