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진한 딸기향을 가진 추억의 와인. “Rippon” Mature Vine Pinot Noir.

in #kr7 years ago

저는 스페인 와인을 좋아해서 ... 템프라리뇨 품종에 익숙해요 ㅎㅎㅎ 혹시라도 뉴질랜드산 와인을 보게된다면 한번 사마셔봐야겠어요 ㅎㅎㅎ 그롷게 밋나다니... 궁금하군요

Sort:  

아하 템프라니요도 독특한데 가볍기도 하죠. 스페인 와인은 템프라니요 보다 맛있는 품종이 많은데 걔네가 자국에서 다 소비해버려서 ㅡ.,ㅡ
담에 스페인 와인 템프 아닌거 발견하시면 도전해 보세요! 초콜렛 향기나는 보발(bobal)도 좋고, 전 화이트인 고데요(Godello)에 반했는데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가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24.37
ETH 2452.8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