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여유롬_오늘의 사진_20180205]낭만(Romantic)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김여유롬 입니다.
오늘은 로마의 사람들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영화를 보다보면 로마를 배경으로 하는 많은 영화들이 있습니다. 더 그레이트 뷰티, 로마의 휴일 등에서 로마에 대한 묘사가 너무 낭만적으로 나옵니다. 그런 도시의 느낌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이 택시기사 분을 만난것은 로마의 Fontana del Mose, 모세의 분수 앞에서였습니다. 늦은 밤 숙소로 돌아가던 저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것은 멋진 건축물도, 화려한 로마의 야경도 아닌 택시 문을 살짝 열어두고 음악에 취해 있던 택시기사 였습니다.

It is Kim YYRom.
Today I am going to write about the people of Rome.
If you look at the movie, there are many movies with the background of Rome. The Great Beauty, Roman holidays and so on, the description of Rome is so romantic. Where does the feeling of such a city come from?

It was in front of the fountain of Fontana del Mose, Rome, that I met this taxi driver. It was a taxi driver who was drunk in the music, not a glorious architecture, a glorious Rome night view, which stopped me from returning to my late night accommodation.

1517814567761.jpg

바쁜 일상속에서도 자신의 행복을 찾는 모습, 이러한 사람들이 모여 로마를 낭만의 도시로 만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I would like to see people gathering in the busy daily life to find their happiness, making Rome a romantic cit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이디랑 어울리는 사진인데요? 여유롬.!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김여유롬입니다. ㅎㅎ

진짜 낭만의 도시 로마네요^^ 멋진 택시 기사분이고 또 그걸 잘 포착하셨네요~

밤에는 좀 치안이 무서운 곳이라고는 하지만 낭만적인 장면들은 꼭 밤에 있더군요 ㅎㅎ

감성있는 사진 좋네요! 한껏 여유가 느껴집니다^^

택시 기사 아저씨의 저 여유롬이 한없이 부러웠습니다 ㅠㅠㅎ

혹시 그래서 아이디도 여유롬이신가요?!!

와 사진 대박입니다!

저도 악기하나 배워서 가지고 다녀야겠슴다 ㅎㅎㅎ

아아.....로망이 용솟음쳐요-!!
로마로 떠나야겠어요. ㅋㅋ

로마의 휴일 로케만 따라다녀도 로마 정복!!

남들 다 보는 것보다 이런 사진들이 기억에 더 남는 것 같습니다.
멋지게 순간을 찍으셨네요!

언제나 제손은 셔터위에!!! 로마에서 찍은 사진중에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네요 ㅎㅎ

정말 사진 한 장 속에 그 의미를 싹~ 담으셨네요 여유롬님 :D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이에요~!

우연히 발견한 장면이어서 더 맘에드는 사진이었어요. 스사모 흥해라~~!!!

사진 정말 멋지네요 강렬합니다 !

감사합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넵!!! 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날이 풀려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05.30
ETH 2637.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