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빛 축제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rizard(주노쌤)입니다. 현재 인천 송도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진행중인 빛 축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학원이 마침 센트럴파크 옆이기도 하고 늘 퇴근길에 지나가는 곳이다보니 자연스럽게 빛 축제를 참여하게 되었는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사진과 함께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기는 했는데 사진을 잘 찍지 못해서 제가 본 것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살짝 걱정이 됩니다.

10.22일 일요일까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시간되시는 분들은 가볍게 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학원이 끝나는 시간이 저녁 10시 이후라 제가 센트럴파크를 도착한 시간은 10시 30여분이였습니다. 평소보다 많은 사람이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 있었습니다. 공원에 막 들어가자 마자 호수을 사이에 두고 저 멀리 빛 축제의 핵심인 루미나리에가 보여서 사진을 찍고 빠르게 호수의 반대쪽으로 넘어가려고 다리쪽으로 갔습니다.
1a1.png

센트럴파크는 공원 가운데 호수가 있고 호수를 건너기 위한 다리가 몇군데 있는데 다리 마다 불빛을 켜두어서 낮에 건널때와는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1a2.png
저멀리에는 포스코 타워가 보이네요. 파란색 불빛이 나름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리를 건너고 나니 저멀리 루미나리에도 보이고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는 길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사람들이 한참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1a5.png
하트 모양의 길도 가까이 가서 찍으려고 했는데 커플이 열심히 알콩달콩 사진을 찍고 계셔서 자리를 피해드렸습니다.

1a7.png
하트 길은 포기하고 가까이가서 루미나리에를 찍었는데 불빛이 이쁘게 켜져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사람들도 웃으며 사진 찍고 있는 걸 보니 왠지 기분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셀카를 찍고 싶었지만 워낙 셀카는 찍지 않는 타입이라 열심히 축제 사진에 집중했습니다.

1a10.png
길가에 이쁘게 전등도 달아두었습니다. 사진보다는 직접 보는게 더 이뻤던 것 같아요. 옆에 할리스가 있는데 들어가서 커피 한잔 사려다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포기했습니다.

1a11.png
제가 출퇴근할 때 늘 건너는 다리입니다. 불빛으로 꾸며놓으니까 이뻤던 것 같습니다. 도시의 불빛이 어울어지니 마치 밤하늘에 많은 별들이 잠시 지상에 내려와서 놀고 있는 모습 같아보였습니다.

1a13.png
개막식에 이루마와 스웨덴세탁소가 왔다고 하는데 안타까웠습니다. 스웨덴세탁소 팬이라 꼭 듣고 싶었는데 다음을 기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1a16.png
사람들이 글을 써서 저 곳에 매달아 놓았습니다.

1a17.png
길에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꾸며두었는데 저길로 나아가면 왠지 눈의 여왕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멀리서 보면 불빛이 아니라 눈이 내려앉은 나무처럼 보였거든요.

1a21.png
잔디밭 위에 조형물에 불을 켜두니까 낮에 보는 것과는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1a22.png
특히 이 캐릭터는 저 닮은 것 같다고 해서 현재 제 카톡 프사로 올려두었습니다.^^

1a23.png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터팬을 묘사한 조형물이라서 찍어두었습니다. 후크선장과 후크선장을 사랑하는(?) 악어가 보였습니다.

여유롭게 더 돌고 싶었는데 전철 막차 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서 여유롭게 돌지 못해서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퇴근할 때 조금 허탈할 때가 많은데 이날은 구경하는 재미로 인해서 즐겁게 퇴근의 여유를 즐겼던 것 같습니다. 왠지 저만을 위한 동화속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랄까 다만 현실로 돌아오니 밤과는 다르게 가을을 느낄 수 있어서 낮에는 또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1a27.png
마지막으로 이웃분들의 즐거운 주말을 기원하며 잠을 청하러 가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지금까지 유리자드였습니다.

1.jpg
글씨를 적어주신 @marginshort님께 감사의 인사를 보냅니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이쁘네요.... 실제로도 보고십네요...

오늘까지라고 하네요. 언제가는 꼭 직접 보실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와우!!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는 너무 늦은시간이지만
요즘 해가 일찍 지니 8시에만 가도 멋진 모습이겠네요 ㅎㅎ

요즘 밤이 길어져서 금방 어두어지니 8시만되도 충분히 아이들과 산책하며 구경하실수 있을 것 같아요 ^^

와 친정이 인천이라서 와있는데 이건 못봤네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집으로 돌아가시기 전에 잠시 들러서 구경하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와 +.+ 사진으로만 봐도 넘 이쁘네요 ^^ 오랜만에 유리자드님 여유롭게 즐기셔서 그런지 글에서도 기분이 무척 좋아보이시는게 느껴집니다ㅎㅎㅎ

네 퇴근 후 요즘 조금 공허하고 힘든데 위로를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시고 주말에 여유도 느껴보셨길 바래요

ㅎㅎㅎ 저요!!! 저!!! 궁금했습니다!! 빛 축제!
호수에 비친 빛이 너무 아름다웠을 거 같아요. 저는 저렇게 호수나 강에 비친 빛이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
ㅎㅎㅎㅎ하트 길은 커플들에게 양보하셨군요 ^^ 잘하셨어요. 다리 너무 이쁘네요. ^^ 매일 예쁜 다리를 건너고 계셨었네요 유리자드님.
ㅎㅎㅎㅎ 낮의 사진 상당히 현실적인데 현수막 문구는 낭만적이네요 ^^

편안히 쉬시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직접 보는게 훨씬 더 좋긴 한 것 같아요. 아무리 핸드폰 카메라가 좋아졌다고 해도 사람의 눈으로 보는게 최고 인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저도 저 문구 너무 맘에 들어서 찍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