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우 달성 이벤트]결과 발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rizard (주노쌤)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다 늦은 이제서야 이벤트 결과발표를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다리시던 결과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글
(https://steemkr.com/kr/@yurizard/200)

일단 문제의 답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답은 63 이였습니다.
1.png
이 문제는 위의 숫자를 제곱한 뒤에 십의 자리 숫자와 일의 자리 숫자를 바꾸면 되는 문제 였습니다.

3의 제곱은 9이고 앞뒤 숫자를 바꾸어도 9
4의 제곱은 16이고 앞뒤 숫자를 바꾸면 61
5의 제곱은 25이고 앞뒤 숫자를 바꾸면 52

그러므로 6의 제곱은 36이고 앞뒤 숫자를 바꾸면 63
이게 정답이였습니다. 몇몇 분들이 자세한 풀이를 작성해주셔서 이미 다들 알고 계셨겠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답을 알려드렸습니다.

총 12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
회전_21.png

잘 접어서 직접 추첨을 했습니다. 원래는 오늘 낮에 학교때 제자들을 만나서 그때 학생들에게 부탁해서 추첨을 하려고 했는데 제가 적어놓은 포스트잇을 집에다가 놓고 외출을 해서 어쩔수 없이 직접하게 되었습니다.
22.png

자 추첨시작~~!!
어설프지만 추첨하는 것을 동영상으로 찍었습니다. 원래는 멘트도 하면서 추첨을 하려고 했는데 요즘 수업을 너무 많이 해서 지금 목소리가 거의 나오질 않아서 멘트를 할수가 없었네요 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내일 수업을 제대로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네요 ㅠ.ㅠ

추점 영상 보기(

) 영상은 편집없이 그대로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두두두둥 추첨 결과
회전_24.png

@seumseum 님과 @judejude 님이 당첨되셨습니다.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다시 한번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분에게는 2SBD와 함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보내드리겠습니다.(두분은 귀찮으시겠지만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빠른 시간안에 쿠폰 보내드리겠습니다^^)

아쉽게 당첨되시지 못하셨지만 참여해주신
@lawmance @idas4you @realssook @vimva @gichan @floridasnail @tangerine @beoped @marginshort @magical-salt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늘 힘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꾸준하게 최선을 다하여 활동하도록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주도 힘내셔서 한주 화이팅하세요 ^^ 지금까지 @yurizard (주노쌤)이였습니다.
logo.jpg

Sort:  

역시.. 제가 맞추지 못한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다음에는 더 쉬운 문제로 준비할께요^^

@yurizard have a happy journey here
i just upvoted your post and following you. you can follow
me at @zeeshankhan .i hope you will follow me back

앗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스팀잇 하면서 기분 좋은 일이 많이 생기네요 :)

축하드립니다 카톡 아이디 알려주시면 커피쿠폰도 보내드릴께요^^

youshall 입니다 감사합니다 :)

커피쿠폰도 잘 받았습니다 ^^
제가 주중에는 지방에서 근무하는지라 아직 사용은 못했는데요 (스벅가려면 차타고 40분 -_-)
주말에 서울가면 맛있게 먹을게요 주노쌤님 생각하면서요 ㅋㅋ
감사합니다!

맛나게 드세요 ^^

Congratulations @yurizar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허헐 대박 감사합니다 :-) 아침부터 기분 좋은 소식이에요!!!!! 제 카톡 아이디는 lllllrhbo입니다!! (L이 다섯개에요)

축하드립니다 맛나게 커피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애껴두고 있습니다 =D 마시게 되면 후기 올려드릴께용 히힛

네압 맛나게 드세요 ^^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설명을 듣고나니 세상 쉬운 문젠데.. ㅠ.ㅠ 제가 원래 이쪽에 좀 약합니다. ㅎㅎ
200 팔로우되신 거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다음에는 조금 더 쉬운 문제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어려운 문제입니다.
내게는... ㅎㅎ

다음엔 더 쉬운 문제로 준비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