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자드의 일상 #35]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rizard(주노쌤)입니다. 일주일만에 글을 쓰는 느낌입니다. 저번주에 몸이 좋지 않았던 것은 많은 분들의 걱정과 휴식으로 어느정도 회복을 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지인분들이 이곳 저곳 병원을 추천해주셔서 이번주 내로 한곳을 결정해서 검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아프면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일도 좋고 아이들도 좋지만 일단 나부터 챙기는 것을 잃지 말자 내가 무너지면 일도 아이들도 다 챙기고 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니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스타트 계획을 조금 수정하기로 했습니다.

(1) 운동 1시간과 만보 걷기를 통합해서 운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두개를 다 하려고하니 아직 체력도 안좋으면서 무리하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운동1시간 이상으로 진행하고 걷는 시간은 스마트폰에서 측정해주어서 시간으로도 기록 되기 때문에 크게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5) 취침 부분도 퇴근을 좀 더 빠르게 하여 1시 전에는 잘 수 있도록 해보려고 합니다. 퇴근하면 거의 12시라 힘든 부분이지만 그래도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기상은 7시로 하려고 합니다. 7시간 잠자는 것보다는 6시간이 좋은 것 같아서요.

모처럼 수정된 내용을 가지고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며 날이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배우이신 "김주혁"씨가 저희 곁을 떠났습니다. 개인적으로 고등학교 때부터 좋아하던 배우라서 나오는 작품 잘 챙겨보고 응원했습니다. 갑자기 떠나시니 마음이 먹먹해집니다.

정말 누구보다 따뜻함을 잘 연기하고 보여주던 배우였는데 ㅜ.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 출근하면서 누군가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을 몇 번이나 반복하면서 듣고 왔습니다. 부디 그 곳에서도 더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지금까지 유리자드였습니다.
f.jpg

Sort:  

김주혁씨... 참 안타깝네요.... 부드러운 역할부터 공조에서 강한 모습도 보여줬었는데요...

네 너무 좋아했던 배우라 ㅠㅠ 슬프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안타깝습니다.

네 다시 볼 수 없다는게 슬프네요 ㅠ

꾸준한 운동은 필수 인듯싶습니다
홧팅하세요~!!
그리고 김주혁배우님은 저도 좋아하는데요
광식이동생 광태도 잼있게 봤던 기억이 남니다
참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네 저도 그 영화 너무 잘봤습니다. 광식이가 저 같은 캐릭이여서 더 공감했던 기억이
응원 감사합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어르신들 조문하는 일도 갑자기 늘었네요. 지금도 회사동료가 모친상을 당해 조문하고 돌아가는 버스안이네요.ㅜ 돈도 좋지만 건강 잘 챙기세요~^^

그러게요 사람의 죽음은 늘 가슴이 아픈 먹먹함을 느끼게 하네요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

사고 동영상 보니 마음이 참 안좋드라구요...
사고 직전에 이미 심근경색이 일어나서...
건강이 최우선인거 같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그래서 더 안타깝네요 ㅠ
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

하루에 8시간은 자야 된다는데, 사실상 그렇게 하기가 힘들죠. 저는 7시간 자면 피로도 풀리고 좋은 거 같은데, 늘 7시간을 못 채우네요.

김주혁 배우는 안타깝지요. 부디 좋은 곳으로 가셨길..

더 오래자도 몸이 더 무겁더라고요 6시간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숙면만 할 수 있다면요^^
건강 잘 챙기세요 ^^

내시경 받으신 거예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
하루빨리 완전히 회복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트레스가 줄어야 하는데… 스트레스를 멀리~~ 멀리~~ 해주세요 ^^

김주혁씨는 ㅠㅠ 더 좋으신 곳으로 가셨기를 바랍니다.

11월 중순에 예약해두었습니다. 이번주 병원 내원해서 약 받기로 했습니다. 걱정해주셔 감사해요 ^^
좋은 곳을 가실꺼라고 믿어요

김주혁씨를 좋아하셨군요
가슴이 먹먹하다고 밖에.
오자마자 씻고 바로 취침
에유 7시간 잠자기

부디 좋은 곳으로 가셨기를 바래봅니다. 요 몇일 더 오래 잤는데 오히려 더 무기력하기만 하더라고요. 적당한 수면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못자는 것도 문제지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