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9일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노쌤입니다. 몇일 전 뉴스에서 고성산에 산불이 크게 나서 진압중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2004년 제가 고성산에 위치한 부대에서 근무를 하던 시절 크게 불이 났었는데 14년만에 안좋은 소식을 들으니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부디 잘 마무리되고 그곳에서 살고 계신 분들 힘내셨음 좋겠단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ㅠㅠ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도저히 조깅과 워킹을 할 수없는 상황이라 집앞에 있는 24시간 헬스장에 등록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아서 1년을 등록하면 그나마 조금 저렴한 것 같아서 덜컥 등록을 했습니다.
20180328_105914_resize.jpg

거의 대부분을 운동하고 있는 곳입니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서 불편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나가서 운동을 하고있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20180328_130006_resize.jpg
운동후 집에와서 제자가 보내준 고기로 스테이크를 해 먹었습니다. 제가 직접 요리하려고 했는데 어머님이 하고 계셔서 사진만 찍고 맛나게 먹었네요.

직접하면서 저도 요리 후기 남겨보려고 했는데 다음으로 ...

20180328_220517_resize.jpg

저녁엔 학원 일하고 있는 후배를 만나서 가볍게 치맥을 했습니다. 소맥을 마시고 싶었는데 ㅠㅠ 절제를 했습니다.

20180328_215121_resize.jpg

워킹화에 이어진 셀프 생일 선물 2번째 샤프입니다. 가격이 샤프치고 비싸서 한동안 고민하다가 사버렸습니다. 막상 쓰니 좋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미리 사서 쓰는건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벌써 한달 정도를 쉬었네요. 계획했던 것중에 운동 빼고는 실천하지 못하고 있지만 4월에는 좀 더 힐링을 해봐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yurizard 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yurizard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Way to go! thank for share cool post bro @yurizard

꾸준히 운동 안나가시면 돈 버리는겁니다!!
꼭 1년 완주하시길!! ㅎ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운동은 넘나 귀찮은것..ㅠㅎㅎㅎ화이팅하세요! 그나저나 스테이크 맛있..겠..

운동 한달째 꾸준히 하는데 너무 무리하지 않고 조금씩 늘려가니 계속 이어지네요^^

오호 저 샤프도 괜찮죠..... 그래픽 시리즈인데..... 저는 샤프를 좀 험하게 쓰는 편이라...., 저 샤프는 잘 고장 내더라구요 ㅠㅠ 먼지 때문이긴 하지만 저도 마스크 끼고 운동 다니고 있네요....

약간 쓰면서 조금해서 써야겠다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

진짜 시간이 빠르네요. 벌써 한 달이 되었다니.. 제대로 쉬시고 또 열심히 즐겁게 달리시길 바랍니다~ 가즈앗!!! ^^

시간이 참 빠르네요 일할때도 쉴때도 힘내세요^^

피드글을 늘 보는데, 주노쌤 글을 못 읽었네요.
조 쌤 리스팀 덕분에 읽습니다.
늘 찾았는데, 주말이라서 그랬나 봅니다.
힐링 잘하고 운동도 잘 하고 계시네요.

저 샤프 예전 제 제자가 일본 여행가서 사와서 저에게 선물 한 샤프네요.
저는 은색이었는데...
오래 사용하니 중간부분이 부러져 나가서 이제는 전시품이 되었네요.

반가운 마음에 주저리 했네요.
쉬는 동안 충전 잘 하세요.
이제 시험기간이라 저도 조금 바빠집니다.

죄송해요 ㅠㅠ 자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