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 8일차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urizard(주노쌤)입니다. 오늘은 8일차 보고를 하려고 합니다. 이제 슬슬 몸이 피곤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어차피 만성피로였기 때문에 오히려 무리만 하지 않으면 점점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만 비가 오려고 해서 그런가 몸이 무겁긴 하네요

(1) 운동 1시간(실패)
어제 센트를파크를 열심히 돌았더니 감기가 다시 심해지려는 것 같아서 오늘은 가볍게 줄넘기 500회만 하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2) 만보걷기(성공)
어제는 쌤들과 전철 다섯 정거장 걸어가기로 한 날인데 쌤 한분이 깜빡하고 구두 신고 오셨다고 목요일부터 하자고 해서 저는 바로 센트럴 파크로 향했습니다. 현재 빛 축제를 하고 있는데 공원을 돌면서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시간나는 대로 포스팅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덕분에 무리없이 11340보나 걸었습니다. 전철 타고 집에가는데 다리가 좀 아프긴 했지만 그래도 즐겁게 사진찍으며 돌아다녔습니다.

(3) 수학공부 2시간 실시(성공)
친구에게 부탁 받은 졸업시험 문제를 풀면서 반성도 많이 하게 되어서 열심히 두시간 집중해서 공부를 했습니다. 이대로 꾸준하게 유지되기만 한다면 다시 좋아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총 2시간 12분)

(4) 1일 1포스팅(성공)
스타트 7일차 포스팅 함.

(5) 취침(실패)
어제 걷고 와서 낮에 못한 공부를 하다보니 3시가 되어서 3시에 잠에 들어서 8시에 일어났습니다. 흐름이 끊어지지 않게 오늘은 2시 전에 잠들어야겠습니다.

현재 비가 오려는지 날이 흐립니다. 덩달아 몸도 같은 무겁고 흐리네요. 그래도 기분 업 시켜서 수업을 진행하러 가야겠습니다.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하세요.

지금까지 유리자드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운동은 실패하셨어도 만보걷기는 성공하셨네요.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열심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리자드님 제목이 스타트가 아니라 스마트로 되어있어용 (소근소근)
잠은 보약이래요. 운동은 못하시더라도 잠은 꼭 푹 주무세요 ㅎㅎ

요즘 잠이 부족하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급하게 수업전에 글쓰는다고 오타가 있었네요 ㅠㅠ

저도 12시 취침하기를 자꾸 못 지킵니다. 일찍 자야하는데.. -_-;;

그러게요 퇴근하고 조금만 뭐 하면 2시가 넘어버리니 ㅠㅠ

운동과 취침에 실패가 마치 저를 보는것같네요 ㅎㅎ

힘내보아요^^

줄넘기 500회가 ㅠㅠ 가벼운 거였군요 ㅠㅠ 빛축제 너무 이쁠 것 같아요. 기대하겠습니다. 새벽까지 걸으셨군요. 고등학교 때… 독서실에서 나오면 꼭 1시 2시정도였느데.. 그때 그 조용함에 걸어서 집에 가는 시간이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조금 더 오래 걷고 싶어서 일부러 멀리 돌아가기도 하고 그랬어요. ㅋㅋ
감기 빨리 나으시기를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