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wbie Steemit] 짧은시간 스티밋을 하며 느꼈던 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눈팅하다가 이제 댓글 달기 하는 중인 뉴비에요 ㅎㅎㅎ
저도 피드 첫화면이 불편하다고 생각해요.
팔로우대상 글만 보이거나, 대세글이 먼저 떠서 매번 최신글->kr 로 바꿔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ㅠㅠ
그리고 말씀대로 투자 또는 자산운용에 관심 없으신 분들 기준에는 아직 매리트가 없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인터페이스가 안예쁘니까..........(...)
꾸미는 기능이 있으면 좀 화사해 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밤이 늦었네요 좋은꿈 꾸세요 ㅎㅎㅎ

Sort:  

그러게요. 뭔가 다들 돈돈 거리는 느낌이네요. ㅠㅠ 꾸미는 기능도 제한적이고. 뭣보다 양질의 콘텐츠 유저들이 많아져야 할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